리뷰/음식

편의점 과자추천! 우와한 치즈칩 다이어터 간식으로도 추천

브로콜리 2023. 6. 11. 23:19
728x90

저는 우와한~ 시리즈의 과자의 존재를 최근에 알았는데요. 저는 신상과자인 줄 알았는데 출시년도를 찾아보니 2022년 5월에 출시된 일년도 넘은 농심의 과자였어요. 간식으로 먹을 과자좀 추천해 달라고 친구한테 얘길하니 우와한콩칩이 맛있다면서 그걸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주변 마트랑 gs25를 뒤졌는데 우와한 콩칩은 찾지 못하고 우와한 치즈칩과 우와한 렌틸칩만 있더라고요. 렌틸콩은 전혀 먹고 싶지 않아서 우와한 치즈칩을 구매했어요.

처음엔 우아한치즈칩인줄 알았는데 우와 한 치즈칩이었어요. 가격은 gs25편의점에서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프리미엄 스낵이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금액대는 좀 있었어요. 그런데 단백질 함량이 11.9% 되어있는 고단백 과자였어요!

우와한 치즈칩은 저온쿠킹으로 치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고 해요. 그리고 우아하게 즐기는 스탠딩 포장형식이라고 합니다. 우아하게 과자 먹는 걸 즐기는 분은 우와한 치즈칩 추천입니다.

우와한 치즈칩 원재료명 확인하세요. 쌀가루랑 유청단백분말이 들어있어요.


우와한 치즈칩 영양정보입니다. 총칼로리는 42g에 210칼로리예요. 봉지과자 치고 낮은 칼로리라고 생각됩니다. 아 그런데 영양정보의 단백질 함량은 5g에 9%가 나와있는데요. 영양정보의 단백질 표시는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기준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앞면에 표기된 11.9%의 단백질이랑 다른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ㅠㅠ 대기업이니까 장난친 건 아닐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칼로리가 진짜 괜찮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우아하게 포장을 오픈해 보면 익숙한 뽀또냄새가 확 납니다. 과자 생김새는 떡 뻥튀기처럼 생겼어요.

저울이 앞에 있어서 무게도 한번 재봤습니다ㅋㅋ 정확하네요!


농심의 우와한 치즈칩 후기는요! 실은 구매할때 건강하고 단백질까지 들어간 과자인 줄 몰랐어요ㅋㅋ 냅다 사고 나서 확인하니 단백질도 들어간 고단백 영양간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좀 맛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매력 있었어요.

과자도 물렁물렁할 줄 알았는데 식감도 단단 바삭했고요. 치즈맛도 꽤 진해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극적인 짠맛 단맛은 아니지고 슴슴해서 은근 손이 가는 맛이라 좋았어요. 칼로리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터 간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치즈맛을 좋아하시면 우와한 치즈칩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간식 추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해태 모히또바]

얼마 전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던 자두바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도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자두바 옆에 있는 모히또바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두바와 같은 70칼로리가

mixingk.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비바니 유기농 다크85% 초콜릿]컬리구매 후기

저 같은 간식 덕후들은 다이어트할 때 간식 참는 게 참 힘들죠. 예전에 썼던 포스팅에서도 이지은 다이어트 유튜브를 보고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용으로 좋다고 다크초콜릿을 구매해서 먹었다

mixingk.tistory.com

 

편의점 프로틴 음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후기

제가 또 새로운 편의점 단백질 음료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엔 닥터유 제품인데요. 요즘에 유튜브에서도 닥터유 프로틴 파우더를 많이 홍보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프로틴 파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