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쿠팡 다이어트 추천상품! '유부의달인 슬라이스 유부' 후기

브로콜리 2022. 12. 2. 09:58
728x90

저는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식단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은데요~ 유부가 고단백 다이어트 식품인걸 지금까지 몰랐지 뭐예요. 찾아보니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부초밥 만들 때 밥 대신 두부를 넣고 먹기도 하더라고요. 두부 유부초밥을 몇 번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과정이 귀찮기도 하고 새콤한 유부 맛은 자주 먹기엔 물렸어요. 그러다 쿠팡에서 동원 슬라이스 유부를 발견했어요~!!

 

동원 슬라이스 유부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위 쿠팡 링크에서 구매하였고 이 제품 인기가 많은 건지 재고가 없는 건지 품절이 너무 자주 됐어요ㅠㅠ 계속 들어가서 확인하다가 제품이 들어왔길래 냉큼 다른 재료들이랑 구매했어요. 
지금은 5,98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슬라이스 된 유부가 냉동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냉동제품이라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기도 좋아 보여요~!! 확실히 자취인은 냉동식품이 제일 만만합니다..! 양도 500g이라 아주 넉넉해요.

동원 슬라이스 유부 뒷면의 원재료명과 영양정보도 확인해주세요. 지방이 좀 높은 거 같긴 한데.. 단백질도 같이 높으니까 좋지 않을까요~! 하핫^^ 

국물요리나 유부조림 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유부 조림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냉동 유부를 적정량 덜어내 봅니다. (적정량 아님.. 너무 많았음ㅠ)

다이어트 식단으로 자주 해 먹는 초간단 샤브샤브가 있는데 거기에 넣어 먹을 용도입니다~ 육수에 슬라이스 유부를 넣어줍니다.

채소랑 버섯 고기도 때려 넣어 주면 완성~ 다이어트용 샤브샤브 만드는 것도 포스팅해보고 싶은데 비주얼이 별로라 망설여지네요 호호...

아무튼 슬라이스 유부를 넣은 샤브샤브 입니다.
육수에 바로 넣고 끓이기만 하니 너무 간편합니다. 우동이나 다른 찌개요리 할때도 너무 간편할 거 같아요.

맛은 우동먹을때 들어가 있는 그 유부 맛이에요. 유부초밥 말고 유부를 먹을 다른 선택지가 있어서 좋네요ㅋㅋ 그리고 채식 요리할 때 이 제품 사용해봐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닭가슴살이 질리셨으면 동원 슬라이스 유부 이용해서 요리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쿠팡 추천 상품

 

쿠팡 추천템, 아침식사로 좋은 [동서식품 그래놀라] 후기

저는 원래 아침을 챙겨 먹지 않았어요. 요즘 운동을 하는데 아침밥을 꼭 먹으라고 세뇌당해서 아침으로 먹을만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해본 건 쿠팡에서 판매하고

mixingk.tistory.com

 

[맛감자/하인즈 미니 테이터 토트] 후기

히히 맛감자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하인즈에서 나온 미니 테이터 토트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맛감자를 테이터 토트라고도 하더라고요. 어려운 발음... 찾아봐도 죄다 대량으로만 판매해서 낙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