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정말 맛있는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너츠 후기

브로콜리 2022. 12. 7. 10:01
728x90

다이어트할 때 견과류를 먹어주면 좋죠~ 요즘 단 간식을 줄여보고자 회사에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요. 평소엔 가성비로 아무 견과류나 구매했는데 이번엔 평이 괜찮은 견과류를 한번 구매해봤어요. 그런데 웬걸 평소 먹던 견과류 맛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는 거예요! 물론 가격대가 좀 있긴 했지만 꽤 만족스러워서 포스팅해봅니다.

제가 구매한 건 오트리 고메넛츠라는 제품이고 아래 링크의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오트리 고메넛츠

COUPANG

www.coupang.com

패키지도 고오급스럽습니다.
첫 구매하는 제품이니까 10봉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오트리 고메너츠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6가지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호두, 마카다미아, 구운 피칸, 볶음캐슈넛, 구운 아몬드, 구운 헤이즐넛이 들어가요. 헤이즐넛이랑 마카다미아는 이런 하루견과에는 잘 없던 견과류 같아요. 비싼 만큼 고급 견과류가 들어간 걸까요^ㅇ^

휴대하기 편하게 한봉투씩 10개가 들어있어요~

보통 패키지가 정사각형 형태가 많았는데 고메넛츠는 세로로 긴 봉투예요.
윗부분에 원터치로 뜯을 수 있어서 먹기도 편리하네요.

내용물을 확인해봅시다~ 한 번에 먹기 딱 좋은 양이네요.
저는 한 번에 먹기 힘들거나 귀찮으면 반 정도 먹고 나머지는 다음날에 먹기도 해요 ㅋㅋ 
그리고 말린 과일이 안 들어가서 건과일을 선호하지 않는 분은 오트리 고메넛츠 제품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호두, 마카다미아,구운 피칸,볶음캐슈넛,구운 아몬드,구운 헤이즐넛

리뷰를 보니 견과류 종류별로 나눠놓길래 저도 따라 해 봤습니다 ㅋㅋ
마카다미아와 호두는 2알 정도 들어있고 나머지는 4-5알 정도 들어가네요.

오트리 고메너츠 견과류 맛은 지금까지 먹은 견과류랑은 다른 맛이에요. 정말 고소하고 견과류 쩐내라고 해야 할까요? 제가 맛에 예민한 편은 아닌데 더 맛있는 견과류를 먹으니 다른 게 느껴집니다. 확실히 전에 먹던 견과류 특유의 텁텁한 맛이 없어요. 상세페이지에 신선함과 맛의 손실 방지를 위해 72시간 내 로스팅한 견과류만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게 맛이 비결일까요^^
가격이 좀 비싼 게 아쉽지만 저는 간식 생각이 안 날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전에 닥터넛츠도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내용물 구성은 오트리 고메너츠가 훨씬 마음에 듭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는 견과류 찾으시면 오트리 고메 너츠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음식 추천

 

쿠팡 다이어트 추천상품! '유부의달인 슬라이스 유부' 후기

저는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식단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은데요~ 유부가 고단백 다이어트 식품인걸 지금까지 몰랐지 뭐예요. 찾아보니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부초밥 만들 때 밥

mixingk.tistory.com

 

[위트빅스 멀티그레인] 네 가지 통곡물 시리얼바 후기

지난번에 마켓컬리에서 위트빅스 오리지널을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아침으로 먹기에도 간편하고 만족스러워서 이번엔 다른 맛으로 재구매를 했습니다. 위트빅스는 통밀과 비스킷을 합친 이름

mixingk.tistory.com

 

다이어트 시리얼?![포스트 건강한 칠곡]리뷰

지금은 다이어트 정체기이지만...! 나름대로 저녁은 별일 없으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래도 매일 닭고야 같은 거만 먹을 순 없으니까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을 다양하게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