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비건인증[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오트 식물성 요거트'] 후기

브로콜리 2023. 3. 9. 10:04
728x90

저번에 후기를 남겼던 풀무원의 오트 요거트 두 번째 후기입니다. 제가 맛있게 먹었던 코코넛맛은 단종이 된 거 같고 이제 오트 요거트를 판매하는 걸로 보입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로 구매한 덕에 두 가지 맛을 모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리뷰할 맛은 오트 플레인 맛입니다.

저번에 먹었던 블루베리 맛에서 블루베리만 빼면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 오트플레인도 마찬가지로 비건인증을 받았고 저지방에 노라벨이라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함유에 식이섬유는 3g이 들어있고 콜레스테롤은 0% 들어가 있네요.

오트 요거트의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칼로리는 한 컵에 65칼로리, 당류는 4g이 들어있어서 부담 없이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코코넛크림도 들어가 있긴 하지만 저는 코코넛 향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귀리향 때문이라고 추측해 봅니다.

겉 포장지를 까보면 요거트 4개가 들어있습니다. 노라벨 제품답게 옆면에 라벨 또한 없습니다 아주 좋아요! 스푼모양 바코드는 귀엽네요 ㅎㅎ

ㅎㅎ.. 솔직히 비주얼은 좀 충격이죠? 역시나 제품 내용물을 확인하고 좀 놀라긴 했습니다. 색상은 현미가 들어간 제품 같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오트 요거트라 그런지 색상도 베이지색상의 요거트가 들어있습니다. 걸쭉함은 일반 요거트랑 비슷해서 신기합니다.

풀무원 액티비아 오트 식물성 요거트 맛은 확실히 특유의 인공 귀리향이 저는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진 않아요.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몇 번 먹다 보면 음~ 하고 잘 먹게 되네요. 저는 대부분 잘 먹긴 합니다^^ 확실히 블루베리가 들어간 오트 요거트 맛이 좀 더 낫긴 해요. 그게 아쉬워서 냉동실에 잠들어 있던 냉동 블루베리를 토핑으로 올려서 먹었습니다. 맛있다고 추천하긴 애매한 맛이네요. 비건 제품이 궁금하신 분은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풀무원이 식물성 액티비아 코코넛 맛을 다시 내주면 좋겠네요. 이상 비건 요거트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오트플레인 후기 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비건요거트[오트 식물성 요거트]블루베리맛 솔직 후기

예전에 한창 비건 지망생(?)일때 비건 제품을 이것저것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풀무원의 식물성 액티비아 요거트 제품이 입에 맞아서 맛별로 사서 간식으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열심

mixingk.tistory.com

 

[비건 추천 제품 /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베리] 후기

저는 맛있는 비건 제품을 도장깨기 중입니다..^^ 플렉시테리언 까지도 아니지만ㅠㅠ 기회가 된다면 저녁 한 끼라도 채식을 해보려고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

mixingk.tistory.com

 

가성비 괜찮은 [코엑스 비건맛집 ‘플랜튜드’]후기

풀무원의 비건레스토랑인 ‘플랜튜드’를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다고 친구가 추천해 준 적이 있었는데요. 원래도 비건 음식점에 가보고 싶단 생각을 항상 했는데 이번 기회에 친구들 만나면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