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5성급호텔 납품 제주애플망고 빙수! 서울숲 카페 라프레플루트 후기

브로콜리 2023. 6. 21. 09:48
728x90

드디어 빙수의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저는 몇 년 전 친구들과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를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가격이 6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가 거의 10만원에 육박한다고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가격을 찾아보니 98,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정말 내년에는 10만원이 넘을 거 같아요. 저는 특별한 일이 아니면 신라호텔 망고빙수는 두 번은 못 먹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ㅠ^

애플망고빙수

하지만 비싼 호텔빙수 대신 호텔에 납품하는 동일한 제주 애플망고로 애플망고 빙수를 파는 카페들을 SNS에서 소개하는 걸 본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애플망고 빙수 맛집을 친구가 추천받았다며 한번 방문해 보자고 제안했어요. 그런데 처음엔 "5성급 호텔에 납품하는 제주 애플망고"가 아닌 일반 망고 빙수인 줄 알았는데 가격을 보고 좀 놀랐습니다. 하지만 얘기를 들어보니 호텔급 망고가 들어가는 빙수라고 하네요. 그럼 먹을 가치가 있지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서울숲에 위치한 울 애플망고 빙수 라프레플루트입니다.

라프레플루트 이름이 좀 외우기 헷갈려요. 서울숲 카페 라프레플루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카페를 보면 테라스석의 귀여운 파라솔도 보여요. 그리고 카페를 올라갈 때 엘리베이터를 탔는데요. 지금까지 타본 엘리베이터 중에 제일 좁아서 신선한 경험도 할 수 있었어요.


우선 라프레플루트에 도착해서 웨이팅 신청을 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실내석으로 예약했어요. 웨이팅시 실내석과 테라스석을 중복 선택하면 대기 소요시간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테라스 석은 2인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저희가 도착한 오후시간에는 케이크 메뉴가 품절이었어요. 웨이팅은 회전이 빠른 건지 생각보단 길지 않았습니다. 2-30분 안 걸린 거 같아요.

라프레플루트 내부는 아담했어요. 테라스석에서 서울숲도 보여서 많이 덥지 않은 날에는 앉기 좋아 보였어요. 그리고 라프레플루트는 애견동반 카페여서 귀여운 시바견도 들어와서 옆자리에 앉더라고요. 눈호강 했습니다.

라프레플루트는 제주산 애플망고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라프레플루트 망고빙수 가격이 칠판에도 적혀있고요. 귀여운 생일초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라프레플루트 메뉴


라프레플루트 가격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땐 케이크가 품절이었어요. 라프레플루트 케이크 가격쪽엔 솔드아웃 메모가 붙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애플망고빙수는 저희가 방문했을땐 48,000원이었어요. 네이버에서 애플망고빙수 가격을 확인했을댄 변동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손님들이 주문하는 것도 봤는데 제주 애플망고빙수 1인 사이즈나 컵빙수를 시키고 음료메뉴를 하나 시켜서 드시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인원이 좀 있으니까 제일 위에 있는 제주 애플망고빙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라프레플루트에서 커피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빙수를 주문하고 나서 빙수 나오기까지는 시간은 조금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즐거운 기다림^^... 그리고 저희의 48,000원짜리 제주 애플망고빙수가 나왔습니다~ 비싼 몸인 만큼 처음에 충분한 포토타임을 가지고요. 작은 접시에 나온 애플망고 조각을 먼저 먹고 빙수를 먹었는데요. 정말 입에서 망고가 녹아 없어집니다. 역시나 냉동망고랑은 비교가 안 되는 맛이고요. 순수 우유얼음이랑 애플망고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함께 나온 팥도 곁들여서 먹어줍니다. 


함께 나온 제주 애플망고 빙수 안내종이에도 라프레플루트 애플 망고 빙수는 5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제주 애플망고를 사용한다고 적혀있어요. 처음엔 애플망고 맛에 취해서 연유는 뿌려먹지 않았는데요. 연유도 베트남산 연유라고 하길래 막판에 곁들여 먹었습니다. 연유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단연 애플망고 맛은 최고였습니다. 정말 돈값하는 맛이라 열심히 돈 벌어야지 다짐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너무 빠르게 먹어서 그런지 애플망고 빙수 사라지는 시간이 거의 5분 컷이더라고요? 다음엔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어야지 반성했습니다. 이상 5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 서울숲 라프레플루트 후기 었습니다. 물론 여기도 저렴하진 않지만 호텔 망고보단 부담이 덜하니 기회 되면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라프레플루트

✔영업시간
월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13:00 - 19:00
수13:00 - 19:00
목13:00 - 19:00
금13:00 - 19:00
토13:00 - 20:00
일13:00 - 20:00

✔전화번호
0507-1383-7415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8-8 2층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용산 삼각지 테디뵈르하우스 평일방문 후기, 바삭한 크룽지와 퀸아망

이번에 볼일이 있어서 용산 쪽에 가게 되었어요. 친구가 용리단길에 있는 테디뵈르하우스가 유명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저도 얼핏 본 거 같아서 찾아봤는데 크로와상과 가게 곳곳의 귀여

mixingk.tistory.com

 

서촌 카페추천! 재방문하고 싶은[얼스어스] 후기

제가 얼스어스 인스타계정은 팔로우 한지 오래되었는데 계속 기회가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어요. 이번에 친구들과 서촌을 놀러가기로 결정이 나고 제가 강력하게 얼스어스를 꼭 가보고 싶다고

mixingk.tistory.com

 

송리단길 고급스러운[디저티스트]디저트 맛집 후기!

친구들과 잠실에서 만났을 때 방문했었던 카페입니다. 디저티스트는 동경제과학교 교토제과학교를 졸업하고 피에르에르메, 몽상클레르, 나폴레옹을 나오신 두 셰프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