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서촌 카페추천! 재방문하고 싶은[얼스어스] 후기

브로콜리 2023. 5. 15. 22:47
728x90

제가 얼스어스 인스타계정은 팔로우 한지 오래되었는데 계속 기회가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어요. 이번에 친구들과 서촌을 놀러가기로 결정이 나고 제가 강력하게 얼스어스를 꼭 가보고 싶다고 친구들에게 얘길했더니 흔쾌히 같이 가줬습니다. 고맙다 친구들아~ 소원성취^^ 그렇게 오래 기다렸던 만큼 얼스어스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꼭 재방문하고 싶어 졌습니다. 이날따라 사진도 잘 나와서 사진도 엄청 찍었네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요거트케이크와 음료들^^

얼스어스 외관도 카페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이날 만석이어서 웨이팅은 좀 있었는데요. 카페 밖에서 포토타임을 가지며 즐겁게 기다렸답니다.

얼스어스라고 손글씨로 적힌 간판도 너무 귀엽네요.

얼스어스 내부입니다. 조금 테이블끼리의 간격이 좁다곤 느껴졌지만 테이블이 적지는 않았어요.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고요. 저희는 왼쪽 방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얼스어스 메뉴

얼스어스의 메뉴입니다. 메뉴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가독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글씨가 귀엽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아마도) 스트로베리 허브티 그리고 인스타에서 항상 궁금했던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이크를 시켰어요 이 케이크가 궁금했는데 생긴 것만 기억하고 이름을 몰라서 좀 당황했는데 다행히 메뉴판에 제가 찾던 케이크와 똑같은 그림을 보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케이크 가격대는 생각보단 좀 나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죄다 올라서 이 정도 가격대도 그러려니 하게 됩니다.

꺄악 드디어 저희가 시킨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친구가 시킨 스트로베리 허브티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감탄하면서 사진 찍었어요. 사진도 너무 잘 받네요..! 이제 보니 딸기청에 세로로 꽂힌 허브가 바닷속 미역 같기도 하고요.. 한입 마셔봤는데 과일청이 엄청 달지 않고 허브향과 잘 어울렸어요. 음료의 비주얼을 생각하시는 분은 이 스트로베리 허브티 추천드립니다!


음료가 너무 예쁜 나머지 제가 시킨 것도 아닌데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다. 그리고 친구랑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는 조금 아쉬웠던 걸로 기억합니다만 케이크랑 궁합은 아메리카노가 최고 아니겠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궁금했던 얼스어스의 케이크입니다. 이름도 너무 귀여워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이크ㅎㅎ 한번 먹어봤는데 맛은요... 최근에 먹어 봤던 케이크중에서 가장 좋았어요. 제가 요거트 케이크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얼스어스 요거트 케이크는 최애 케이크를 요거트 케이크로 바꿔 버릴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요거트의 시큼한 맛도 강하지 않았고 케이크를 얼려둔거 같은데 크림의 식감이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의 시트 부분은 다이제 같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는 로투스 같다고 하더라고요. 케이크 비주얼도 너무 좋았고 친구들도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올라간 딸기는 생딸기 같았는데 케이크 안쪽에도 큰 딸기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이건 케이크와 함께 냉동되어서 그런지 냉동딸기었습니다.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또 오고 싶어요. 서촌갈때 카페는 무조건 얼스어스로 가겠습니다.

얼스어스는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는 카페라고 하네요. 손님들이 디저트를 포장할 때도 다회용 용기에 담아서 가는 걸 인스타그램으로 봤었는데 카페의 취지도 너무 좋고 이런 다회용 용기로 포장하는 게 이상하지 않은 가게가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이상 서촌카페추천 얼스어스 후기었습니다.

얼스어스 서촌

✔영업시간
월 12:00 - 19:00
화 12:00 - 19:00
수 12:00 - 19:00
목 12:00 - 19:00
금12:00 - 21:00
토 12:00 - 21:00
일 12:00 - 21:00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8가길 1

https://www.instagram.com/earth__us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서촌 에스프레소바 [쏘리 에스프레소] 서촌 카페 추천~

이번에 서촌 근처를 놀러 갔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에스프레소바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로 서촌의 쏘리에스프레소바 입니다. 가게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작은 가게였는데 사람이

mixingk.tistory.com

 

레몬 케이크가 맛있는 부암동 [스코프] 방문 후기

얼마 전 한양도성을 방문하고 하산하자마자 목마른 하이에나처럼 카페를 들어갔는데요(실제로 목말라 죽을뻔 ㅠㅠ) 친구가 근처에 빵이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바로 부암동

mixingk.tistory.com

 

부암동 가볼만한 곳 [기생충 촬영지] 자하문 터널

저는 봉준호 감독님의 기생충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비가 많이 오던 날 기택의 가족들이 계단을 내려가는 장면의 촬영지가 바로 부암동에 있었어요!! 찾아보고 간 건 아니었는데 한양도성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