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송리단길 고급스러운[디저티스트]디저트 맛집 후기!

브로콜리 2023. 3. 19. 10:15
728x90

친구들과 잠실에서 만났을 때 방문했었던 카페입니다. 디저티스트는 동경제과학교 교토제과학교를 졸업하고 피에르에르메, 몽상클레르, 나폴레옹을 나오신 두 셰프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일반 카페에서 먹는 디저트와는 다른 느낌의 디저트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디저티스트 외관입니다. 아파트 상가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입구를 찾기 힘들었는데요.

옆쪽으로 돌아가보니 디저티스트 안내 표지판이 있어요. 표지판을 따라서 들어갔더니 카페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사진 뒷쪽으로도 좌석이 있어서 저희는 쇼파가 있는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디저티스트 메뉴입니다. 저희는 친구가 사이폰커피가 궁금하다고 해서 사이폰 커피를 시켰고요. 디저트로 프레지에와 딸기 파르페를 시켰어요. 사이폰커피는 진공플라스크에 담는 추출법으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미를 유지하는 커피추출법이라고 하네요.

4시반쯤에 도착했었는데 그때는 디저트 종류가 많이 남아있진 않았어요. 역시 일찍 일어나는 새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나 봐요...

쇼케이스 말고 카운터 옆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휘낭시에와 마들렌, 갈레트 쿠키가 있어요. 디저트 장인들이 운영하는 카페라서 맛이 너무 궁금했지만 이미 많은 디저트를 주문한지라 이번에는 참았습니다.


꺅 저희가 앉은자리가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어요. 감성 그 자체~
사이폰 커피는 핫으로 마셨는데요. 처음 마셔봤는데 적당한 산미가 있고 맛있었어요. 프레지에도 역시 양이 좀 적었지만 피스타치오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딸기도 신선하고 맛있었구요. 피스타치오 크림은 저번에 방문했던 카페에서는 맛있다는 생각이 잘 안 들었는데 디저티스트의 프레지에는 크림과 딸기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 파르페는 먼저 나온 프레지에 다 먹고 수다를 떨고 있던 중에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깡패예요. 투명한 와인잔에 딸기가 겹겹이 쌓여있는 비주얼이 맛있어 보입니다! 딸기 아이스크림, 다크초콜렛 아이스크림, 라즈베리셔벗이 들어가 있고요. 제일 밑에는 젤리가 깔려있는데 찾아보니 화이트와인 젤리라고 하네요. 얼마 전에 합정에서 먹었던 수택의 파르페가 친숙한 느낌의 파르페였으면 여기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파르페였어요. 신선한 딸기랑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좋았어요. 합정에서 먹은 파르페는 1인 1파르페가 어려웠는데 디저티스트의 파르페는 상큼하고 덜 느끼해서 그런지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ㅋㅋㅋ 아무튼 파르페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상 잠실 카페추천 디저티스트 후기 었습니다.

디저티스트

영업시간
월~일 12:00 - 21:30

전화번호
0507-1363-3724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37 호수임광아파트 상가동 2층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만족스러웠던 잠실[메밀집] 송리단길 한식 맛집!

밀려있는 포스팅이 정말 많네요. 연말에 덜덜 떨면서 웨이팅했던 곳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바로 잠실 송리단길에 메밀집이라는 모던 퓨전한식집이에요. 연말이라고 친구들과

mixingk.tistory.com

 

파르페가 맛있는[합정 카페 수택] 후기

다녀온 지는 좀 되었지만 파르페를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합정의 수택이란 곳인데요. 친구랑 합정에서 갈만한 디저트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푸딩과 파르페를 많이 시켜

mixingk.tistory.com

 

[잠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소유라멘을 먹었어요~

몇 년 전 잠실에 사는 친구의 손에 이끌려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다가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봤었어요. 몰랐는데 웨이팅도 꽤 긴 맛집이었습니다..! 이번에 잠실로 약속이 잡혀서 친구한테 마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