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합정 맛집 깔모누아, 트러플 크림 라자냐와 해산물 파스타 굿!

브로콜리 2023. 6. 30. 09:47
728x90

합정에서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요. 합정에 트러플 크림 라자냐라는 음식을 파는 깔모누아라는 맛집을 예전에 찾아뒀었어요. 이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친구한테도 여기서 밥 먹는 거 어떠냐고 물어보니 궁금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합정 깔모누아!

해산물파스타

처음엔 깔모누아에 예약하지 않아도 입장이 되는지 전화로 물어봤는데요. 예약이 다 차면 워크인으로 입장은 안된다고 답변받았어요. 친구의 도착 시간대가 애매해서 예약은 못했고 만석이면 다른 곳 가자고 정하고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 다행히 입장 가능했습니다!

깔모누아는 효성해링턴타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인데 지하 같지 않았어요.

깔모누아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테이블은 꽤 많았어요. 이상하게 소리가 울려서 대화가 잘 안 들리는 건 아쉬웠습니다 ㅠ

저희는 2인석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오픈키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잘 보입니다.

깔모누아 세트메뉴예요.

깔모누아 샐러드, 파스타, 메인디쉬 메뉴입니다. 저희는 세트까지는 필요 없어서 해물파스타와 궁금했던 트러플 크림 라자냐를 주문했어요!

식전빵도 인원수대로 나왔고요. 따끈하고 맛있었습니다:)


먼저 나온 해산물파스타!! 해물파스타는 보통 토마토 베이스 파스타로 먹었던 거 같은데 깔모누아는 오일파스타였어요. 요즘엔 오일파스타가 맛있더라고요~ 친구왈 면 익힘 정도가 좋다고 했어요. 

해산물도 다양하게 들어서 해물 좋아하시면 이 파스타 추천드려요. 놀랐던 건 파스타에 오징어가 너어무 맛있었어요. 제가 오징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오징어는 골라먹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친구가 맛있다고 먹어보래서 먹어보니 너무 부드럽고 오징어가 입에서 녹는거에요... 충격; 평소 먹던 오징어는 오징어가 아녔습니다. 새우도 4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다음으로 나온 깔모누아의 베스트메뉴 트러플 크림 라자냐입니다. 비주얼 좀 충격이었습니다.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트러플 크림 라자냐는 담백한 베사멜 소스&크림소스, 소고기 라구와 치즈를 겹겹이 쌓아 트러플 오일로 향을 낸 라자냐라고 해요.

단면을 자른 모습이에요. 버섯도 트러플인가 했는데 친구가 먹어보더니 슬라이스 된 양송이 같다고 했어요. 라자냐는 트러플 오일과 고기맛이 좋았습니다. 트러플을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맛있는 건 한컷 더~ 블로그에 쓸 사진 찍는다고 하니까 친구가 한 조각 잘라서 들어줬어요. 스윗~ 실은 저는 트러플이랑 많이 친한 건 아니라 트러플이 좀 낯설긴 했어요. 트러플 좋아하는 친구는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깔모누아 처음에 파스타 추천메뉴를 찾아봤을 때 다른 메뉴를 추천하는 걸 봤었는데 해산물 파스타가 기대이상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오일 파스타 좋아하면 저희가 시킨 해산물 파스타랑 라자냐 조합 추천드려요. 소개팅 장소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이상 합정역 맛집 깔모누아 후기 었습니다.

깔모누아

✔전화번호
02-324-0085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72 효성해링턴타워 B1 오픈광장(썬큰광장)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들

 

5성급호텔 납품 제주애플망고 빙수! 서울숲 카페 라프레플루트 후기

드디어 빙수의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저는 몇 년 전 친구들과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를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가격이 6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신라호텔 애플망고

mixingk.tistory.com

 

성심당 케익부띠끄 롯데백화점 대전점 방문! 소금빵 구매성공:) +소금빵시간

작년에 대전에 방문했을 땐 기차를 타기 전 빠르게 대전역 성심당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여유 있게 성심당에 들러볼 시간이 생겨서 성심당 케익부띠끄가 있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방문

mixingk.tistory.com

 

용산 삼각지 테디뵈르하우스 평일방문 후기, 바삭한 크룽지와 퀸아망

이번에 볼일이 있어서 용산 쪽에 가게 되었어요. 친구가 용리단길에 있는 테디뵈르하우스가 유명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저도 얼핏 본 거 같아서 찾아봤는데 크로와상과 가게 곳곳의 귀여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