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해태 모히또바]

브로콜리 2023. 4. 24. 09:49
728x90

얼마 전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던 자두바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도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자두바 옆에 있는 모히또바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두바와 같은 70칼로리가 크게 적힌 게 역시나 마음에 들었는데요. 같은 해태에서 나왔고 아이스가이팝시클이라고 동일하게 적혀있는 걸 보니 같은 라인인 거 같았어요. 해태 모히또바 가격은 방문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장지의 라임과 민트가 상큼해 보이네요. 다른 맛도 하나 더 있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해태 모히또바 영양정보를 보시면 역시나 칼로리는 70칼로리인 게 보이네요. 좋습니다~ 당류는 13g이 들어있어요. 10이하면 더 좋을 거 같은데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해태 모히또바의 원재료명도 확인해 주세요. 라임농축액과 사과농축액, 레몬농축쥬스 등 상큼한 것들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길빵 아닌 길에서 아이스크림을 시도했는데요. 모히또바를 까보니 레몬을 닮은 노란색 하드바가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해 보여요. 와 그런데 이 녀석 정말 맛있는데요? 저번에 먹었던 자두바 생각은 안 날 정도로 모히또바가 훨씬 맛있습니다.


식감은 저번에 먹은 자두바와 마찬가지로 샤베트 같은 아삭한 식감의 하드바에요. 해태 모히또바의 맛은 라임+레몬의 맛이 나다가 끝에 부담스럽지 않은 화한 민트맛이 나는데요. 민초단은 이걸 꼭 먹어봐야 합니다. 민트랑 레몬 좋아하시는 분은 만족하실 맛이에요. 더운 여름에도 모히또바 먹으면 딱 좋을거 같아요. 이번 여름에 먹을 아이스크림은 모히또바로 픽했습니다!!

다이어터 분들도 냉장고에 괜히 아이스크림 쟁여두시지 마시고 이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생각날때 하나씩 먹어보면 충분히 만족하실거 같아요. 저는 만족스럽게 먹어서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글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용^^ 이상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 칼로리낮은 간식 추천 해태 모히또바 후기었습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

 

이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해태 자두바 70kcal]후기

저는 술 마시고 나면 아이스크림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ㅋㅋㅋ 얼마 전 회식하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들러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어요. 요즘 날씨도 따뜻해지고 다시 다이어트 비스무리한걸

mixingk.tistory.com

 

[롯데 가나 제로] 아이스크림 후기

새로나온 가나 제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집앞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600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설탕은 제로.. 달콤함은 그대로! 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별로

mixingk.tistory.com

 

할매입맛 저격[오곡이 들어간 오떡바]아이스크림 후기!

생각해 보면 저는 꽤 할매 입맛인거 같기도 합니다. 얼마 전까지 비비빅 흑임자맛이 최애 아이스크림이었거든요. 이번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비슷한 결을 가진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는데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