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프로틴 음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후기

브로콜리 2022. 9. 16. 11:26
728x90

제가 또 새로운 편의점 단백질 음료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엔 닥터유 제품인데요. 요즘에 유튜브에서도 닥터유 프로틴 파우더를 많이 홍보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프로틴 파우더는 너무 부담스럽고 또 만만한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저는 지에스25에서 구매했구요.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1개 2,900원 2+1 행사로 3개 5,8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아쉬운 건 맛이 초코맛 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ㅠㅠ 3개 모두 초코맛으로 가져왔어요. 단백질 함량은 정말 높은 거 같아요.

뒷면을 확인하니 단백질 24g은 달걀 4개 분량이라고 하네요. 제가 리뷰했던 다른 편의점 단백질 음료들보다 단백질 함량이 더 높네요!. 다른 제품들은 20g의 단백질이 들어있었습니다. 그 외 아미노산 18종과 칼슘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원재료 명도 확인하세요!

제품은 흔들어 마시라고 합니다.
달달하지만 감미료를 써서 그런지 당류는 1g밖에 안되네요 굿^^


컵에는 반 정도만 담았어요. 전 한통 다 때리기엔 부담스러워서 보통 나눠서 마십니다. 맛은 적당히 텁텁한 맛이 나는 초코 프로틴 맛이었어요. 이 정도의 텁텁함은 저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초코맛이 밍밍하진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친구는 빠삐꼬맛 난다고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개인적으로 아쉬운 건 맛의 선택지가 초코맛 밖에 없다는 게 아쉽네요. 앞으로 더 다양한 맛의 프로틴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닥터유 프로틴 파우더도 팩에든 제품이랑 비슷한 맛이면 맛있게 먹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것도 좋고요. 추천드려요!

이상 닥터유 프로틴 프로 후기 었습니다^_^

프로틴 음료 추천

 

[편의점 단백질 음료] 하이문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리뷰!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 도전해 보았습니다.

mixingk.tistory.com

 

100%식물성! 비건 프로틴 음료 [프로틴코드]후기

제가 다니는 회사에선 한국야구르트에서 요구르트를 구독해서 먹고 있습니다. 기왕 먹는 거 다양하게 먹어보고자 신상 제품이 나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곤 하는데요. 다들 맛없다고 말렸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