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추천

브로콜리 2023. 5. 21. 18:23
728x90

최근 친구와 저녁을 먹은 후 수다떨고 가볍게 작업할만한 카페를 찾았는데요. 역시나 스타벅스 만한 곳이 없어서 또 스타벅스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저녁 시간대라 커피는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함께 먹을만한 달달한 케이크를 찾아봤는데요. 푸드 메뉴 중에 신메뉴로 보이는 딸기 케이크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인데요.

스타벅스에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먹어본 적이 없는 거 같아서 호기심이 갔습니다. 다른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를 비교하다가 친구가 더 칼로리 낮은 걸 먹자고 제품 영양정보를 확인했는데요. 아니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가 310칼로리 밖에 하지 않는 거예요. 바로 딸기 케이크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어플에 나와있는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신선한 생 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생크림을 쌓아 올린 케이크라고 나와있어요. 케이크의 검은 점은 바닐라빈이라고 하네요. 케이크에 우유 생크림이 들어갔으면 맛이 평균 이상이상 한다고 생각합니다.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영양정보도 확인하세요. 칼로리는 310칼로리에 당류는 19g이 들어갔어요. 

주문한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가 함께 나왔습니다. 아니 케이크 왜 저렇게 그릇 구석으로 쏠려 있냐고요 ㅋㅋ

케이크를 그릇 중간에 놓아 주시겠어요..!

우선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맛 후기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케이크가 맛이 좀 아쉽단 소리가 있던데요. 잘 고르면 먹을만한 케이크가 나오는 거 같아요. 저번에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와 함께 먹은 티라미수크림 데니쉬는 너무 충격적이었는데 이번에 고른 케이크는 다행히 성공적이었어요.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단면도 확인하세요! 케이크 식감이 가볍고 딸기가 들어가서 상큼했고요. 배가 부른 상태였던 저희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가벼운(?) 디저트였습니다. 제 입맛 기준 시트가 더 촉촉했으면 맛있을 거 같았지만 뻑뻑해서 못 먹겠다 정도는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크림도 우유 생크림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딱 제 취향 케이크여서 다음에 스타벅스에서 케이크 고를 때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재주문하고 싶네요. 이상 스타벅스 추천메뉴로 신메뉴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스타벅스[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 티라미수크림 데니쉬]섭취

얼마 전 오랜만에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했었는데요.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스타벅스를 방문하게 되면 꼭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날 드디어 먹어보게 됐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베이컨치즈토스트+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 섭취

점심을 가볍게 해결하고 싶어서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나름 다이어터 조합으로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머리를 굴리다가 베이컨 치즈 토스트와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를 구매했어요. 이정

mixingk.tistory.com

 

편의점빵! 매일 생크림 도넛 솔티밀크 섭취

요즘 편의점 제품들이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제가 도넛은 엄청 좋아하지 않아서 먹는 걸 고민했지만, 이번에 GS들렸다가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건 매일 생크림 도넛 솔티 밀크 맛입니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