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아침식사, 간식으로 좋은[오!그래놀라 카카오]후기

브로콜리 2023. 3. 30. 13:53
728x90

주기적으로 특정 음식이 땡길때가 있지 않나요. 이번에 씨리얼이 먹고 싶어서 쿠팡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오!그래놀라 카카오 제품을 발견했어요. 가격도 할인하고 있어서 좋았고 마켓오의 그래놀라 제품이 맛있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이번에 한번 구매하고 먹어봤습니다~! 저는 아래 쿠팡링크에서 오그래놀라 카카오 시리얼을 구매했어요. 요즘엔 쿠팡에서 물건을 많이 사긴 하네요.

 

오그래놀라 카카오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패키지는 나 초코 그래놀라다! 싶을정도로 생겼네요. 저 이미지는 요거트에 그래놀라를 곁들여 먹는 걸까요? 국내생산 그래놀라가 90% 들어있다고 합니다. 오!그래놀라 카카오 총칼로리는 보고 싶지 않지만 1,370칼로리인 것이 보이네요.

오 그래놀라 카카오 옆면 원재료명 확인하세요.


마켓오 오!그래놀라 카카오 영양정보입니다. 100g당 칼로리는 458칼로리네요. 당류는 확실히 많이 들어있긴 합니다. 이 점이 아쉬워요. 100g에 당류가 33g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한 번에 섭취할 때 50g만 먹어 보자고 다짐했지만 달달하고 맛있어서 먹을 때마다 먹고자 했던 양보다 더 집어먹게 되었어요. 

오!그래놀라 카카오에 들어간 곡물들이 나와있네요. 카카오원료, 유산균볼, 통귀리, 국산쌀, 통밀, 호밀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흰색 알갱이가 저는 마시멜로인 줄 알았는데 유산균 볼이었어요. 


뒷면에는 더 자세한 마켓오 그래놀라 카카오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미쯔블랙이 들어있어서 달달한 과자가 씹혀요.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은 맛이에요. 그리고 리얼 초코칩과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이용하면 아무래도 일반 설탕보다는 몸에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시리얼에 오히려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오! 그래놀라 카카오도 50g에 저지방 우유 250ml를 함께 먹으면 든든하게 건강한 한 끼가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50g 정도가 한끼 적정량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저는 이걸로 끼니가 되진 않았고..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하하하.

겉 박스를 오픈하면 신기한 재질의 비닐로 된 오 그래놀라 카카오가 보입니다. 자기주장이 확실하네요. 왕 크게 오 그래놀라 카카오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진짜 신기했던 건 요즘 씨리얼 지퍼백은 이렇게 나오나요? 뭔가 벨크로같이 생긴 지퍼백을 처음 봐서 뜯으면서 놀랐어요. 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기본 이중 지퍼백이 더 밀봉은 잘되는 거 같아요. 아무튼 오그래놀라 카카오는 독특한 형태의 지퍼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있었던 마시멜로를 닮은 유산균볼도 보이네요.

저는 요즘에 우유를 조금 덜 먹어보려고 노력 중이어서 집에서 우유대신 귀리우유나 아몬드브리즈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그래놀라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귀리우유에 그래놀라를 말아서 먹었어요. 오그래놀라 먹는 법은 저처럼 귀리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고 그래놀라 박스에 내용처럼 우유나 두유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번엔 요거트가 없어서 함께 먹지는 못했지만 요거트와 곁들여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 그래놀라 카카오는 제 기준 좀 달달한 편이라 다이어트 용으로는 입 터지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 단 걸 먹으면 뭔가 더 먹고 싶어 지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간식 대용이나 소량만 섭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맛은 초코더쿠인 저는 아주 맛있었어요. 이상 오 그래놀라 카카오맛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쿠팡 추천템, 아침식사로 좋은 [동서식품 그래놀라] 후기

저는 원래 아침을 챙겨 먹지 않았어요. 요즘 운동을 하는데 아침밥을 꼭 먹으라고 세뇌당해서 아침으로 먹을만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해본 건 쿠팡에서 판매하고

mixingk.tistory.com

 

프로틴이 강화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후기

이번에 본가에서 택배를 보내주시면서 씨리얼을 하나 보내주셨는데요. 처음 먹어본 제품이어서 리뷰를 해봅니다! 바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라는 제품이에요. 단백질이 들어간 다크초코볼도

mixingk.tistory.com

 

비건요거트[볼비 두유 그릭요거트 클래식] 후기

얼마 전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를 갔었는데요. 밀가루랑 우유가 여드름에 안 좋다는 약사님 말씀에 괜히 유제품 대체해 볼 만한 상품이 보이면 구매하고 싶어 집니다.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