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노브랜드 과자 '초코베어'] 칸쵸맛 과자!?

브로콜리 2023. 3. 12. 10:00
728x90

회사과자 8탄입니다! 이번 과자가 마지막 회사과자 리뷰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아무튼 이번에도 새로운 과자가 있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노브랜드 과자인데요. 요즘 이마트에서 장을 잘 안 봐서 요즘 노브랜드 제품들이 뭐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이렇게 다양한 과자들이 생긴 줄 이제 알았네요. 이번에 리뷰해 볼 제품은 노브랜드의 초코베어라는 과자입니다.

패키지가 깜찍하네요. 역시나 노브랜드의 제품 답게 노란 곰 얼굴에 초코베어라고 적혀있습니다. 가격은 2,980원에 이마트 몰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마찬가지로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서 사무실 간식으로도 좋아 보이네요.

 

노브랜드 초코베어 300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노브랜드 초코베어 영양정보입니다. 총칼로리는 126칼로리고요. 당은 생각보다 적은 6g이 들어가 있습니다.

초코베어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포장을 뜯어보면 가장자리를 잡아당긴 거 같은 사각형 모양의 과자들이 들어있어요. 과자 위에 그림도 그려져 있는 거 같은데 형태는 잘 모르겠습니다.

과자 크기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딱 칸초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자 안의 빈 공간에 초코가 들어있거든요. 하지만.. 초코의 퀄리티는 칸쵸의 퀄리티보다는 별로예요. 제가 느끼기엔 칸쵸의 하위버전 같습니다. 칸쵸는 롯데 제품이네요. 어디서 리뷰를 봤는데 롯데 과자의 초콜릿 퀄리티가 좋다고 본 후로 초콜릿=롯데! 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노브랜드의 초코베어의 초코맛은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는 좋지만 개인적으로 구매는 하지 않을 거 같아요. 낱개 포장으로 사무실 과자로는 좋아 보입니다! 이상 노브랜드 과자 초코베어 후기 었습니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 간식[노브랜드 오트 초코칩 쿠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과자 7탄입니다! 처음엔 포스팅할 거리를 찾다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걸 리뷰해 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이번엔 저번에 맛있었다고 극찬을 했던 노브랜드 딸기&블랙커런트의 다른

mixingk.tistory.com

 

노브랜드 과자[딸기&블랙커런트 오트쿠키]완전 추천!

어느새 여섯번째 회사과자 후기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간식을 좀 끊어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간식 주워 먹는 낙으로 사는 사노비라 매일 하나씩 까먹고 있네요. 최대한 저녁에는 군것질을

mixingk.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상품/딸기 담은 요구르트] 후기

얼마 전 인터넷에서 노브랜드 추천 상품으로 이 딸기 요구르트를 추천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템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망고맛도 있던데 다음에 망고도 도전해봐야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