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스타벅스[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 티라미수크림 데니쉬]섭취

브로콜리 2023. 3. 27. 00:28
728x90

얼마 전 오랜만에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했었는데요.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스타벅스를 방문하게 되면 꼭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날 드디어 먹어보게 됐어요! 확실히 가격은 좀 비쌌지만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쯤은 먹어보면 좋을 맛이었어요. 그리고 비주얼이 정말 괜찮았던 디저트로 같이 시킨 스타벅스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도 함께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디카페인 아메 &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아무래도 디저트가 있으니까 아메리카노도 한잔 주문했어요. 저녁이라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제품 영양정보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는 톨사이즈 기준 6,1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마일클럽을 이용해서 그란데로 사이즈업을 해서 마셨어요. 확실히 가격대는 있긴 합니다만.. 요즘 월급 빼고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게 오른 거 같아서 강남 소주가격정도면 마셔도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합리화를 시켜봅니다.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제가 마신 그란데 사이즈 칼로리는 450칼로리입니다. 다이어트용 음료수는 아니어서 아쉽네요. 당류는 47g이 들어있어요. 이건 정량 기준 영양정보인 거 같고요. 좀 찾아보니 정량으로 들어가는 시럽에서 하나를 빼는 것도 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이번엔 깜빡하고 시럽을 빼달라는 얘기를 못했는데 다음에 또 주문하게 되면 시럽을 하나 빼서 먹어보려고요.

스벅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는 2가지 티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아이스를 시켜서 잘 몰랐는데 위에 얼그레이 폼이 올라갔고 바닐라의 풍미가 은은하게 퍼져 깔끔하고 부드러운 티 라떼 음료라고 합니다.


스벅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는 쇼케이스에서 케이크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주얼이 너무 괜찮아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칼로리는 380칼로리에 당류는 24g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역시 카페에서 정 줄 놓고 시키면 하루 당 권장량은 훌쩍 넘는 거 같아요. 스타벅스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는 부드럽고 달콤한 마스카포네 우유크림을 가득 품은 초콜릿 데니쉬에 커피시럽, 코코아 파우더를 더한 티라미수 컨셉의 디저트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그래서 맛은...?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는 예전에 나왔던 빙그레 뚱바 바닐라맛이 생각났어요. 거기에 얼그레이 밀크티를 섞은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진짜 달았어요. 요즘에 단걸 좀 멀리하려고 하니 더 그렇게 느껴지긴 했는데 다음에는 시럽을 한번 빼고 또 마셔보고 싶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 좋아하고 바닐라맛에 불호가 없다면 다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친구도 맛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시럽하나 빼서 또 마셔보고 싶고요. 스타벅스 음료로 추천드립니다!

티라미수크림 데니쉬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비해서는 좀 실망이었는데요. 저는 투썸의 티라미수를 생각했었거든요. 빵 부분이 그래도 제누아즈나 파운드 같은 촉촉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퍽퍽하고 페스츄리 같은 빵이더라고요. 이게 사람이 무지해서 일어나는 일인 거 같습니다. 억울해서 데니쉬가 무슨 빵인지를 찾아봤는데요. 데니쉬는 치즈와 과일 등을 넣은 크로와상 같은 페이스트리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페스츄리 빵이 맞았던 거죠. 스타벅스는 잘못이 없고 데니쉬가 무슨 빵인지 모르고 시킨 제가 잘못한 거였어요. 크림은 정말 맛있었는데 빵은 좀 아쉬웠습니다. 이 제품은 재구매는 안 할 거 같아요. 아쉬워서 빵 하나 더 때리려고 주문하러 갔는데 막상 땡기는게 없어서 더 사 먹진 않았네요. 더 맛있는 디저트 만들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이상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티 라떼, 티라미수크림 데니쉬 먹은 후기었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디저트:)

 

송리단길 고급스러운[디저티스트]디저트 맛집 후기!

친구들과 잠실에서 만났을 때 방문했었던 카페입니다. 디저티스트는 동경제과학교 교토제과학교를 졸업하고 피에르에르메, 몽상클레르, 나폴레옹을 나오신 두 셰프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mixingk.tistory.com

 

파르페가 맛있는[합정 카페 수택] 후기

다녀온 지는 좀 되었지만 파르페를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합정의 수택이란 곳인데요. 친구랑 합정에서 갈만한 디저트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푸딩과 파르페를 많이 시켜

mixingk.tistory.com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올드페리 도넛] 메뉴 추천!

요즘 도넛 맛집이 뜨면서 노티드 올드페리 랜디스 등등 도넛집 맛집이 많이 생겼죠. 간식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나 도넛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열심히 찾게 되진 않는 거 같아요. 하지만 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