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쿠팡 추천템, 아침식사로 좋은 [동서식품 그래놀라] 후기

브로콜리 2022. 8. 22. 17:29
728x90

저는 원래 아침을 챙겨 먹지 않았어요. 요즘 운동을 하는데 아침밥을 꼭 먹으라고 세뇌당해서 아침으로 먹을만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해본 건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동서식품 그래놀라입니다. 예전에도 평이 괜찮길래 장바구니에 담아놨다가 구매까진 안 했었거든요. 이번 기회에 구매해봤습니다~!

 

동서 그래놀라 1kg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7,26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1kg짜리라니 가성비는 최강이네요...! 언젠간 다 먹겠죠ㅎㅎ...

 

뒷면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여러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네요. 

동서 그래놀라 당류가 궁금했는데 뒷면이랑 상세페이지엔 나와있지 않아요. 검색해보니 팻시크릿에 영양성분이 나와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세요! 당류는 18g이 들어가 있어요. 어쩐지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동서식품 그래놀라안의 칼로리와 영양정보

식품 데이타베이스와 칼로리 카운터   영양 정보 서빙 사이즈 100 g 열량 1782 kJ 426 kcal 탄수화물 64.00g 설탕당 18.00g 단백질 11.00g 지방 12.00g 포화지방 1.400g 식이섬유 7.7g 나트륨 0mg 이 정보가 부정확

www.fatsecret.kr

제품을 열어보니 그래놀라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정말 대용량이라 든든하네요 ㅋㅋㅋ

그릇에 옮겨봤어요. 크기는 적당한 시리얼 크기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조금 단단해서 입이 아플 수 있습니다ㅎㅎ..


같이 구매한 대용량!!!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랑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어디선가 튀어나온 오레오 민트맛까지 요거트에 함께 말아줬습니다ㅋㅋㅋ

저의 초간단 아침식사입니다. 여기에 계란을 2개 정도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소중한 단백질^^
토핑은 그래놀라에 카카오 닙스나 콩가루도 넣어서 먹어 봤고요. 블루베리나 견과류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친구한테도 나눔 해줬는데 귀리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다고 했어요. 다음에는 우유나 귀리 우유에 한번 말아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쿠팡 추천 제품 동서식품 그래놀라 후기었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위트빅스 오리지널] 통밀 시리얼바 후기

위트빅스를 아시나요? 이번에 다이어트랑 운동을 시작하면서 알게 된 제품인데요. 호주의 통밀 시리얼바라고 합니다. 97% 통밀을 사용해서 섬유질도 높다고 하네요. 탄수화물을 이걸로 섭취하길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 도전해 보았습니다.

mixingk.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 추천}뵨스테드 유기농 다크초콜릿 85% 후기!

저는 평소에 단 간식이랑 디저트류를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할 때 항상 힘들었는데요ㅠㅠ 이번에 다이어트하게 되면서 알게 된 이지은 다이어트 채널에서 식습관 고치는 방법이나 평소 다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