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프로틴이 강화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후기

브로콜리 2022. 10. 14. 17:05
728x90

이번에 본가에서 택배를 보내주시면서 씨리얼을 하나 보내주셨는데요. 처음 먹어본 제품이어서 리뷰를 해봅니다! 바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라는 제품이에요. 단백질이 들어간 다크초코볼도 같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챙겨 먹는 게 중요한데 프로틴이 강화된 그래놀라라고 하네요~

패키지에도 프로틴 들어갔다고 강조되어 있어요 ㅋㅋ

하단에 섭취예를 보시면 그래놀라 50g과 우유 250ml를 섭취 시
17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삶은 계란 3개 분량이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100g당 단백질이 17g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건 그래놀라 단독으로 먹어야 했을 때 같고 우유와 함께 먹으면 50g으로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단 얘기 같습니다~

프로틴 그래놀라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다크초코랑 그래놀라 쌀 푸레이크 모두 단백질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바쁜 아침이나 간식 대용으로 좋을 거 같습니다:)

제품을 확인해보면 음..! 제가 생각했던 그래놀라랑은 좀 거리가 멀긴 했어요. 콘푸로스트 베이스에 약간의 그래놀라와 초코볼이 섞여있습니다. 맛은 무난했어요~ 초코볼 맛은 뭐랄까 정말 달달하고 맛있는 초코볼 보단 단백질이 들어있을 법한  초코볼의 맛이었어요. 좀 더 건강한 느낌..!

저는 50g 정도를 귀리 우유에 타서 먹었는데 그럼 단백질 섭취량이 좀 적을 수도 있겠단 생각을 포스팅 쓰면서 알게 되었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일반 그래놀라를 더 좋아해서 재구매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놀라보단 시리얼 느낌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더 섭취하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려요! 콘푸로스트 보다 달달함은 더 적은 느낌이라 부담은 없었어요. 간편한 아침 대용으로 좋을 듯합니다.

이상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