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노브랜드 추천상품/딸기 담은 요구르트] 후기

브로콜리 2022. 2. 6. 02:30
728x90

얼마 전 인터넷에서 노브랜드 추천 상품으로 이 딸기 요구르트를 추천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템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망고맛도 있던데 다음에 망고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저는 쓱배송으로 시켰습니다.
용량 750ml / 가격 2,080원 

크기가 정말 크네요! 제품 받고 조금 움찔했음. 하지만 다 먹을 수 있음~^^

 

딸기 담은 요구르트 영양 성분입니다.
나타드 코코가 들어있는데 이게 요구르트 안에 들어있던 코코팜 같은 건가 봐요
또한 국내산 원유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아요!
요구르트니까 당연히 짧은데 노브랜드라고 하니까 묘하게 길 꺼 같았음.

 

~갑자기 사약 느낌~

당연히 마시는 건 줄 알고 컵에 담았는데 생각보단 걸쭉하더라구요. 그래서 떠먹어볼 생각으로 그릇에 옮겼습니다.
잔잔한 딸기 알갱이들과 나타드 코코가 보일듯 말듯 들어가 있네요.

출처:이마트

상품 상세 이미지엔 나타드코코가 깍두기 만한데 그 정도는 아님.

 

떠먹기로 했으니 숟가락으로 한 번 떠봅니다. 윗부분에 대롱 매달려 있는 게 나타드 코코!
먹어보니 딸기가 많지는 않지만 이게 딸기구나! 정도로는 느껴지고 작은 나타드 코코도 씹혀서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딸기 담은 요구르트 제품의 묽기는 평소에 마시는 윌같은 요구르트보단 걸쭉하고 떠먹는 요거트보단 묽어요. 살짝 걸쭉하게 주루룩 흐르는 정도? 떠먹어도 보고 마셔보기도 했는데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 듯합니다.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맛이 좋습니다. 코코팜이 들어있건 몰라서 먹을 때 놀랐어요ㅋㅋ 용량도 커서 걱정했는데 벌써 다 먹은걸 보면 맛있는 게 맞습니다. 강추까지는 아니고 저렴하게 요구르트 먹고 싶을 때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