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할매입맛 저격[오곡이 들어간 오떡바]아이스크림 후기!

브로콜리 2023. 3. 5. 10:04
728x90

생각해 보면 저는 꽤 할매 입맛인거 같기도 합니다. 얼마 전까지 비비빅 흑임자맛이 최애 아이스크림이었거든요. 이번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비슷한 결을 가진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오떡바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 정보도 없고 비주얼만 봤을 땐 구매가 좀 망설여졌지만 도전해 보기로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6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장지에서 크리스피롤 느낌도 나구요. 쫀득한 찹쌀떡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에 찹쌀떡 씹히는건 정말 참을 수 없죠~ 그리고 서주라는 회사의 제품이네요. 서주라는 회사 많이 본 거 같지만 갑자기 궁금해서 회사 홈페이지까지 방문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많네요. 다 먹어주겠어~

 

서주

[NEW] 알프스 소금 담은 바

seoju.kr

오떡바 칼로리는 120칼로리예요. 100 이하 칼로리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정말 현미 흑미 백태 팥 녹두 등 다섯 가지 오곡이 들어가요. 

오떡바 영양정보도 확인하세요!

제가 이 아이스크림을 사면서 제일 궁금했던 아이스크림의 비주얼을 개봉박두 합니다. 미숫가루 색상의 아이스크림이네요. 오곡분말로 추정되는 가루들도 바닐라빈처럼 박혀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정말 할매입맛 가지신 분들은 좋아할 맛이 납니다. 저는 미숫가루 같다고 생각됐어요. 홈페이지의 제품소개에서는 오색오곡과 쫄깃한 찹쌀떡이 듬뿍 들어가 건강하고 고소한 오곡라떼맛 아이스크림!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오곡라떼맛 혹은 미숫가루맛 정도로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안에 찹쌀떡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점은 좋았지만, 저에게는 떡이 좀 딱딱했어요ㅠㅠ 한창 비비빅 흑임자 먹을 땐 그런 느낌은 없었는데 그게 좀 아쉽네요. 할매입맛 가지신 분은 한번 도전해 봐도 좋을 거 같은 아이스크림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