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마켓컬리 빵 추천[폴 바셋 우유 크림빵] 후기

브로콜리 2023. 3. 3. 16:17
728x90

이 정도면 거의 크림빵 덕후같은데 맞습니다. 이번에 제가 생크림빵을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알고 유튜브 알고리즘이 빵튜브 뽀니님의 마켓컬리 크림빵 추천 영상을 보여주더라고요. 뽀니님의 베스트픽은 폴 바셋 우유크림빵이랑 서주 우유 생크림빵이었는데요. 원래는 서주 우유 생크림빵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계속 품절인 상태라 폴바셋 우유 크림빵을 먼저 구매해 봤습니다. 서주 우유 생크림빵은 다음에 사보려고요 ㅎㅎ

 

[폴 바셋] 우유 크림빵 - 마켓컬리

최소 구매 수량 2개 (7,000원)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상단 마켓컬리 링크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개당 3,500원 이지만 최소 구매수량이 2개부터라 2개 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컬리 정말 좋아하는데 갈수록 이런 최소 수량이 정해진 상품이 많아지는거 같아서 슬퍼요.. 1인 가구는 웁니다..

폴바셋 우유 크림빵 뒷면 영양정보입니다. 총칼로리는 301칼로리네요. 당류는 제가 만족할만한 당류를 포함하고 있어요 합격~  이건 냉동식품이라 냉동보관 해주셔야 합니다. 해동법은 냉장고에서 3시간 이상 해동하거나, 살짝만 해동해서 시원하게 먹어도 된다곤 하는데 냉장고에서 3시간 해동이라니.. 저는 기다리기 힘들어서 상온에 몇 분 방치했다가 아이스크림처럼 먹었어요. 

생긴 건 좀 찐빵같이 생겼어요. 표면이 찐빵 표면처럼 매끈매끈해요.

크림빵을 샀으면 반을 쪼개봐야죠~ 단면샷입니다. 완전 꽉꽉 찬 생크림 양은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cu의 연세 생크림빵이 기대치를 너무 올려놨어요...

그래도 유튜브에서 추천한 만큼 생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보단 좀 더 단 느낌이지만 덜 해동된 채로 먹으니 투게더맛 아이스크림 같기도 했습니다. 크림도 많이 달지 않고 딱 적당히 달아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아쉬운 건 크림이 더 많았으면 하는 것과 냉동제품이라 해동이 많이 귀찮은 것 정도가 있습니다. 다음엔 서주 우유 생크림빵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마켓컬리 크림빵 추천 폴 바셋 우유 크림빵 후기 었습니다!

빵튜브 뽀니님의 마켓컬리 크림빵 추천영상!

크림빵 후기

 

편의점 빵[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늦은 후기

저는 크림빵을 좋아하는데요! 한창 핫했던 편의점 빵 근본인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도 맛있게 먹었고요. 이번에 나온 황치즈 맛도 궁금했지만 제가 방문한 편의점은 황치즈맛은 없었어요. 우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빵 추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리뷰

요즘 맛있다고 난리 난 편의점 빵이라고 들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은 CU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요. CU편의점은 잘 안 가다 보니 볼 일이 없었네요...^^;; 제가 구매한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