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비건 추천 제품 /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베리] 후기

브로콜리 2021. 9. 15. 09:47
728x90

저는 맛있는 비건 제품을 도장깨기 중입니다..^^ 플렉시테리언 까지도 아니지만ㅠㅠ 기회가 된다면 저녁 한 끼라도 채식을 해보려고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베리 맛입니다.

지난번에 복숭아맛도 구매했었는데 복숭아 맛 후기가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마켓컬리 추천 제품 / 식물성 액티비아 / 비건 인증,비건음식] 후기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채식을 지향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시중에 비건 음식도 많이 나와서 입에 맞는 걸 찾아보려고 장 볼 때마다 몇 개씩 도전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마켓컬리에서

mixingk.tistory.com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총 6컵 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사서 배송받고 알았음.)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4,98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비건인증을 받은 제품이네요!

 

 

식물성 액티비아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포장을 까보면 
비건 느낌 가득한 패키지의 식물성 액티비아. 저번 복숭아 맛 구매할 때 마켓컬리 후기를 참고해서 구매했는데요. 복숭아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다른 맛은 맛이 없을까.. 고민이 좀 됐었어요.

 

요플레 뚜껑을 딴 모습~ 어서 먹겠다고 숟가락도 꽂아놨네요^^
블루베리 맛이어서 그런지 요거트 색상도 보라보라 합니다. 맛은 역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이번에도 코코넛과 블루베리에 별로 거부감 없으면 무난하게 먹을 맛인 거 같아요. 저는 둘 다 좋아하고 코코넛 블루베리가 섞인 맛이 이상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식물성 액티비아 맛있는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어요! 이제 파인애플맛만 남았는데 조만간 먹어보고 리뷰 남길 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과일이 들어간 것도 좋지만 코코넛만 들어있는 제품이 나와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이상 비건 추천 제품 식물성 액티비아 후기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