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가성비 괜찮은 [코엑스 비건맛집 ‘플랜튜드’]후기

브로콜리 2023. 1. 24. 22:19
728x90

풀무원의 비건레스토랑인 ‘플랜튜드’를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다고 친구가 추천해 준 적이 있었는데요.
원래도 비건 음식점에 가보고 싶단 생각을 항상 했는데 이번 기회에 친구들 만나면서 다녀왔습니다.
코엑스는 미로 같아서 중간의 코엑스 지도의 힘을 빌려서 플랜튜드를 찾았습니다.

가게 정문도 연두색이라 벌써 건강한 느낌이 들어요.

코엑스 플랜튜드 메뉴판입니다.

플랜튜드 내부예요. 내부도 뭔가 눈에 좋을 거 같은 연두색 벽에 식물들도 조화롭게 있었어요.
정말 건강한 느낌이 난답니다.

저희는
크럼블두부비빔밥&순두부스튜
라따뚜이로텔레파스타
헬시업가지덮밥
고사리 오일스톡 파스타
이렇게 4가지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아이패드로 주문했고요. 가게 물컵도 가게 분위기랑 잘 어울리네요 ㅎㅎ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헬시업가지덮밥과 크럼블두부비빔밥&순두부스튜가 먼저 나왔어요.
두부 비빔밥과 같이 나온 토마토 스푸가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나온 음식 중에 저 스튜 스푸가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요리가 쉽다면 집에서도 해보고 싶었어요. 가디 덮밥도 가지 좋아하시면 무난할 거 같습니다.

고사리 오일스톡 파스타입니다.
오일파스타는 평소에도 정말 좋아하는데 고사리가 들어가도 어울려서 신기했어요.
노란 지단 같은 건 뭔진 모르겠지만 좀 딱딱했던 거 같습니다.

순두부 스튜 다음으로 맛있었던 라따뚜이로텔레파스타 애호박이랑 가지 토마토 등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라따뚜이를 제대로 먹어본 건 처음인 거 같아요. 건강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플랜튜드에서 고사리 오일파스타/순두부스튜/라따뚜이로텔레파스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순두부스튜는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네요.

음식은 모두 비건 음식답게 깔끔하고 먹고 나서 속이 아주 편했습니다. 대신 고기를 먹었을 때처럼 든든한 느낌은 덜합니다. 한때 채식을 한 끼라도 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요즘엔 좀 뜸했네요..! 다시 조금씩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비건 음식점 궁금해서 찾아봤을 때 가격대가 좀 셌던 게 아쉬웠는데 플랜튜드는 생각보다 일반 음식점 가격대랑 비슷해서 편하게 가보기 좋아요. 여러 명이 가게 되면 다양한 메뉴를 시켜서 맛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코엑스 플랜튜드 후기 었습니다.

코엑스 여기도 가보세요~

 

코엑스 맛집 [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 후기

얼마 전 코엑스에서 페어 두 개를 뿌시고 굶주린 채 맛집을 찾아 헤매었어요ㅋㅋ 코엑스는 가기만 하면 항상 배고파하네요. 예전에 방문했던 음식점이 괜찮아서 재방문을 하려는데 웨이팅이 길

mixingk.tistory.com

 

코엑스 숨은 맛집! '쭈불&쭈불' 코엑스 혼밥도 가능~

코엑스 가면 항상 밥집 고르기가 힘들지 않나요? 그리고 맛집이라고 방문하게 되면 사람도 많고 웨이팅도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서울 국제 도서전을 구경하고 배고픈 하이에나처럼 코

mixingk.tistory.com

 

11번가 할인권 덕에 10년 만에 간 아웃백 후기!! (+부쉬맨 브레드 포장!)

​이번 달 초에 11번가에서 아웃백 11,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판매했었다. 전날인가? 할인 소식을 들었는데 너무 빨리 품절되는 바람에 그 다음번 할인 때 구매를 했다. 정말 아웃백 초딩때 이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