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소독용 에탄올’ 후기

브로콜리 2022. 12. 16. 12:22
728x90

코시국이 터지고 난 이후부터 다이소에도 방역용품이 많이 늘어난 거 같아요. 에탄올은 약국에서만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다이소에서도 에탄올을 팔더라고요? 저번에도 다이소에서 한통 구매해서 잘 쓰다가 이번에 다른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해봤어요. 다이소 알콜스왑도 구매해봤는데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다이소 자우버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편리한 원터치 소독용 에탄올입니다.
250ml에 가격은 1,000원에 구매했어요~!

 


오른쪽 제품이 전에 사용하던 다이소에서 구매한 소독용 에탄올입니다. 기존에 쓰던 에탄올도 가격은 같은 가격인 1000원에 구매했었어요. 큐어 소독용 에탄올 이 제품도 잘 썼는데 이번엔 다른걸 구매해봤어요. 

이유는 이 제품이 원터치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할 거 같았어요~
유효성분은 100ml 중 에탄올이 83ml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다이소 소독용 에탄올 뒷면 성분입니다. 다이소 에탄올 한국 제조라 좋습니다~!

제품에 적힌 대로 원터치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에탄올을 쓰고 뚜껑 찾을 필요도 없구요!
소독도 뽀득뽀득하게 잘 됩니다. 제가 느끼기엔 약국 에탄올,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 다 크게 차이는 못 느꼈어요~ 이걸로 핸드폰 화면이나 안경 면봉 등을 소독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다이소 에탄올 구매하고 마데카솔 사러 약국에 가면서 약국 에탄올 가격도 확인해봤는데,
저희 동네 약국 기준 1,500원에 에탄올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혹시 성분이 다른가 해서 성분도 빠르게 확인해봤는데, 약국 에탄올도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에탄올과 같은 용량 100ml에 에탄올 83ml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성분이 같다면 가격이 저렴한 다이소 제품이 더 이득이죠~  앞으론 에탄올은 다이소에서 구매해야겠어요. 

소독용 에탄올 필요하시면 다이소 에탄올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자우버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베이킹소다 후기! 과일•야채 세척용으로 구매

최근 레몬을 세척할 일이 있었는데요. 세척법을 찾아보니 껍질 왁스 성분을 잘 세척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레몬세척을 하길래 또 만만한 다이소에서 베이킹소다를 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POINT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구매!

이번에 폼클렌징을 다 써서 다이소에서 구매해 봤어요. 애경에서 나온 포인트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을 구매해 봤는데요. 약산성 클렌징폼 보단 적당히 세척력 있는 폼클렌징을 구매하고 싶어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멀티탭 3구] 후기+가격

다이소에서도 멀티탭을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가격도 다이소 답게 합리적이라 이번에 오래된 멀티탭을 교체해주었어요. 원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멀티탭을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가 훨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