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멀티탭 3구] 후기+가격

브로콜리 2022. 11. 30. 09:48
728x90

다이소에서도 멀티탭을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가격도 다이소 답게 합리적이라 이번에 오래된 멀티탭을 교체해주었어요. 원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멀티탭을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가 훨씬 저렴하다고 해서 다이소 멀티탭을 구매했습니다.ㅎㅎ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콘센트 종류도 확인하세요!
아무래도 다이소에서 제일 비싼 상품이 5,000원이라 그런지 6구짜리 멀티탭은 없는 걸로 보여요. 2-3구짜리 멀티탭들이 다양한 길이로 판매되고 있네요. 저는 6구까진 필요하지 않아서 고민 없이 바로 구매했어요.

 


저는 3구짜리 멀티 콘센트를 구매했구요. 1.5m 길이, 가격은 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전력 차단 스위치도 있어요. 콘센트마다 있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건 일반 콘센트라 스위치가 있는 제품이 훨씬 사용하기 편하네요. 최대 2,000W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이소 멀티탭 뒷면 제품 설명도 참고하세요~!

다이소 멀티탭 소비전력량 예시도 확인하세요. 제가 구매한 3구 멀티탭은 원산지도 한국제조상품이라 좋네요~

일반 멀티탭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깔끔하네요.

사용하던 오래된 멀티탭은 제거하고 다이소 멀티탭으로 교체했습니다. 스위치는 여느 멀티탭처럼 주황색불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스위치를 끄면 모든 콘센트 전력도 잘 차단되네요. 작동도 잘 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구매한 지 몇 주가 지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콘센트 구멍이 많은 멀티탭이 필요한 게 아니라면 다이소 멀티탭 너무 괜찮은데요?!
2~3구 멀티탭이 필요하시면 다이소에서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꿀템 추천

 

[다이소 콘센트 커버] 구매 후기

콘센트 커버가 필요해서 구매를 했음. 가격은 1000원 총 4개입이다. 위치는 콘센트 파는곳 옆에 있었다! 제품 뒷면! 한국제조 상품이라 좋다. 슬라이드형 손잡이가 뭘까 궁금했는데, 커버의 손잡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형광등/다이소 전구]후기

다이소에서도 전구 판매하는걸 이제 알았어요. 전구 가는 건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 지난 설 연휴에 큰마음먹고 다이소 형광등으로 나간 전구를 바꿨습니다. 못 찾아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위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우드퍼티 사용 후기 2탄] 시트지로 마무리!

예전에 올린 다이소 우드퍼티로 걸레받이 자가 수리 하기 포스팅으로 유입되는 사람들이 있어 수리한 이후 후기도 남겨본다. 내가 사용했던 색상은 화이트, 내츄럴 색상이었음. 여전히 수요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