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핸드워시[오릭스 자몽향] 가격과 전성분 후기!

브로콜리 2023. 2. 27. 10:09
728x90

집에 비누가 떨어져서 만만한 다이소에서 비누를 사려고 방문했어요. 그런데 비누도 개당 천원이더라고요. 이 정도면 인터넷에서 대량 구매하는 게 싸지 않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핸드워시가 눈에 들어오는 거예요. 대부분 핸드워시는 3천 원대였는데 이 미묘하게 퐁퐁같이 생긴 친구만 2천 원이었습니다. 천원짜리 비누하나를 사느냐 이천원짜리 핸드워시를 사느냐 고민하다 핸드워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오릭스 핸드워시 자몽향입니다. 2천 원에 구매했어요.

오릭스 핸드워시 뒷면 성분입니다. 녹차,알로에,아보카도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핸드워시네요. 이건 좀 아쉬워요. 저는 알칼리성 세제로 빠득빠득 손 씻고 싶었거든요. 순한 핸드워시 찾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해요 2025년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핸드워시들은 폼형이라 이런 퐁퐁같은 액체 핸드워시는 색다르네요.

거품을 내서 손을 씼어봤습니다. 자몽향이 강하진 않았어요. 이것 또한 저는 상큼한 자몽향을 기대했지만 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 분은 오히려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거품도 폼형 타입이 아니라 그런지 풍성한 거품이 나진 않았고 약산성의 제품답게 순하게 세정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가성비로 사용하긴 좋아보입니다. 비누보단 비누 말고 이걸 사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그래도 뽀득하게 씻기는걸 좋아해서 저는 재구매는 안 할 거 같아요. 다이소 가성비 핸드워시 찾으시면 한번 써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