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브로콜리 2024. 3. 17. 22:02
728x90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알콜스왑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자우버 알콜스왑이라는 제품이고요. 가격은 천원에 구매했습니다. 통에 들어있는 에탄올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소독용 에탄올’ 후기

코시국이 터지고 난 이후부터 다이소에도 방역용품이 많이 늘어난 거 같아요. 에탄올은 약국에서만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다이소에서도 에탄올을 팔더라고요? 저번에도 다이소에서 한통 구매해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자우버알콜스왑

유해세균 살균 99.9%가 된다고 합니다. 살균력 테스트도 완료 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다이소 알콜스왑은 일상소독 및 상처소독, 에탄올 83%, 개별포장 총 40 매입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자우버 알콜스왑 상품설명에 알콜스왑 크기도 나와있고요. 곡물발효 에탄올 83%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품번은 1031966번이에요.

알코올스왑 40 매입

꺼내보면 1매씩 두 개가 붙어있습니다. 복용금지 딱지도 보이네요. 알콜스왑 복용하시면 안 됩니다..


다이소 자우버 알콜스왑 괜찮았던게 평소 몇번 구매해봤던 알콜스왑보다 크기가 좀 더 큰 느낌이라 좋네요. 확실히 알콜스왑이 통에 들어있는 에탄올보다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엔 더 좋은거 같습니다. 에탄올 구입을 생각하시면 다이소에도 에탄올 종류가 많으니 골라서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약국은 에탄올 가격이 다이소 보다 비쌌던거 같아서 요즘엔 다이소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기능에도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서 좋네요.

이상 다이소 꿀템, 다이소 에탄올 자우버 알콜스왑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온도계 구매, 요리용 온도계 제과기능사 시험때 사용함!

다이소 요리용 온도계를 홈베이킹용으로 써볼까 고민은 했었는데 당장 필요가 없어서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홈베이킹 할 때 온도는 운에 맡김^^... 그러다 제과기능사 시험 때 요리용 온도계가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스킨 구매해봄. 브이티 시카 카밍 토너 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괜찮길래 스킨도 다 떨어지면 다이소 스킨을 구매해야지 생각했었거든요. 이번에 마침 스킨을 다 써서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