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밴드 추천 [잇츠에스밴드 | 55매입] 후기!

브로콜리 2022. 7. 4. 10:52
728x90

예전에 노브랜드에서 대량으로 산 밴드가 똑 떨어져서 이번엔 다이소에서 밴드를 구매했어요~! 밴드는 집에 항상 있어야 마음이 편하네요 ㅠㅠ 다이소에 밴드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가격도 1,000원이어서 부담없고 만만해 보이는 밴드를 구매해봤어요. 종류가 많은 혼합형 밴드보단 일반 표준형 밴드가 자주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가지 종류만 있는 55매입 잇츠에스밴드를 구매해봤어요~

정말 천원의 행복이네요 ㅋㅋ 55 매입이 들어있어서 오래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

뒷면 잇츠에스밴드 상세정보입니다.
국내산이라고 적혀있진 않은데.. 제조 및 판매업자가 한국 주소라 국내 생산 제품이겠죠?^^

 

55 매입이라서 잔뜩 들어가 있네요~ 든든합니다^^

밴드를 꺼내보면 한 줄에 다섯 개 들어가 있어요.

자주 접하던 익숙한 밴드 모양이네요!

다이소 밴드라 퀄리티가 별로일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평소 쓰던 밴드의 퀄리티라 마음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캐릭터 밴드의 까슬, 딱딱한 느낌은 별론데 이건 말랑해서 사용하기 좋네요! 제가 딱 원하던 밴드에요 ㅋㅋ
 
밴드가 급할땐 다이소에서 잇츠에스밴드 밴드 제품 사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 다이소 제품들 퀄리티가 다 좋은 거 같아요^^ 다이소 최고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