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피코크 유기농 클렌즈 콤부차 에너지] 후기

브로콜리 2022. 11. 2. 09:43
728x90

이마트 피코크가 괜찮은 상품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예전부터 할인을 자주 해서 궁금했던 피코크 콤부차를 이번에 구매해봤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피코크 유기농 클렌즈 콤부차 에너지 진저베리 맛이에요.

피코크 유기농 클렌즈 콤부차 가격은 3,300원 이지만 행사가격 1,650원에 구매하였어요. 
꽤 행사를 자주하는거 같아서 급하지 않으면 행사가에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피코크 유기농 클렌즈 콤부차 에너지 (진저베리) 315ml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콤부차 병은 다 갈색병인거 같네요. 탄산이 들어서 그런걸까요.. 맥주병 같기도 하네요.

뒷면 영양정보와 콤부차 설명이 있습니다. 칼로리가 32에 당류도 7g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음료대신 부담없이 먹기 좋을거 같아요. 콤부차는 장내 유익균 생장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건강발효음료로 소화에 도움을 줍다고 하네요. 식당 벽면에 붙어있는 음식의 효능 느낌으로 설명이 있습니다 ㅋㅋ

피코크 콤부차 원재료명도 확인해주세요!

콤부차를 투명한 잔에 따라봤습니다.
음료 색상은 진저베리맛이라 그런지 연한 와인색이 납니다. 탄산도 뽀글뽀글한게 보여요.

맛은 상세페이지의 설명처럼 상큼하면서도 약간 알싸한 맛이 잇는 독특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입에 잘 맞지는 않아서 같은 맛으로 재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ㅠㅠ... 제 입에는 예전에 마셨던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석류 이 제품이 더 입에 맞아요. 그래도 건강을 생각하면 탄산음료보단 콤부차가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피코크 유기농 클렌즈 콤부차 에너지 진저베리맛 후기었습니다:)

음료추천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석류] 후기

투썸플레이스에 기프티콘 바꾸러 갔는데 커피는 안 당겨서 냉장고 기웃거리다 발견한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무려 석류맛이다. 이건 못 참지.. 하며 추가금 조금 내고 케이크랑 콤부차 바꿔왔

mixingk.tistory.com

 

제로 칼로리 음료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 후기!

요즘 제로칼로리 간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이번에도 새로운 제로칼로리 음료수를 발견하고 구매해보았는데요~ 바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입니다. 저는 GS25에서 구매하였고 2+1 행사

mixingk.tistory.com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후기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영지님이 제로칼로리 음료인 보성 홍차 아이스티가 최고라고 추천을 하지 뭐예요! 언젠간 먹어볼 생각으로 캡처해뒀었는데 다음에 올라온 인스타 스토리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