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후기

브로콜리 2022. 7. 6. 10:13
728x90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영지님이 제로칼로리 음료인 보성 홍차 아이스티가 최고라고 추천을 하지 뭐예요! 언젠간 먹어볼 생각으로 캡처해뒀었는데 다음에 올라온 인스타 스토리가 아이스티 동나서 찾기가 어렵다는 게 올라왔던 거 같습니다ㅋㅋㅋ 다행히도 저는  GS25에서 쉽게 발견했어요~ 감사하게도 지인분께서 사주셔서 저도 영지픽 음료수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동원에서 나온 보성홍차 아이스티예요. 정말 제로칼로리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지에스25에서 보성홍차 아이스티를 발견했고 2+1 행사 중이었어요! 개당 22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제로 음료나 과자 제품이 많이 나와서 다이어터는 외롭지 않네요^^...

 

뒷면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물론 감미료가 들어가긴 합니다. 수크랄로스라는 알룰로스 비슷한 이름을 가진 녀석이 들어가 있네요.
대충 찾아보니 설탕보다 600배 강한 단맛을 가진 무열량 감미료라고 합니다..!!

정말 칼로리가 0칼로리예요.
단걸 완전히 끊는 거 보단 제로콜라나 이런 음료수 적당히 먹어주면 입 터짐 방지는 되는 거 같아요! 호호

색상은 일반 아이스티 색상입니다.
맛은 복숭아 아이스티 맛이 나는데 깔끔한 단맛이 났어요. 설탕 들어간 건 마시고 나면 입이 좀 찝찝한데 이건 덜한 느낌이에요. 이게 바로 감미료의 효과?ㅎㅎ... 평소 제로콜라도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마셨습니다! 다이어트 음료를 찾으시거나 당 없는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은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실은 저녁에 보성 홍차 아이스티를 마셨는데 아무래도 홍차여서 카페인이 좀 신경 쓰였습니다만 별도의 카페인이 표시되어 있진 않아서 괜찮겠지 싶었어요. 그런데 이날 잠을 심하게 설쳤어요ㅠㅠ (같은 음료 마신분들은 잘 잤다고 함) 카페인이 들었는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홍차 성분 자체에 카페인이 소량 포함되고 있고 고함량 상품이 아니어서 성분 표시에 별도 기재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카페인 예민한 분들은 저녁에 마시는 건 피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보성 홍차 아이스티 제로 음료수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