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월드콘 윗 부분맛!? [신상 몽쉘 너티프렌즈] 후기!

브로콜리 2022. 11. 4. 09:49
728x90

이번에 사무실 간식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회사에서 먹으면서 몰래ㅋㅋ리뷰해봅니다! 이번에 언제 출시된 건진 모르겠지만 처음 보는 신상 과자들을 많이 구매하셔서 몇 개 먹어봤는데요. 몽쉘 신상제품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잔뜩 그려져 있어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리뷰해볼 제품은 롯데 몽쉘 너티 프렌즈라는 제품입니다. 

포장지에 귀여운 다람쥐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가을 느낌~

포장을 까 보면 견과류(아몬드)가 솔솔 올라가 있고 몽쉘 특유의 물결모양으로 카라멜이 뿌려져 있어요. 비주얼은 좋아 보이는데요~ 견과류 조금 올라갔다고 몽쉘이 아니고 다른 과자 같은데요??

한입 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 몽쉘이 더 찐하고 단 느낌이라 좋아하는데 빵 부분은 오리지널 빵이네요! 속에 크림은 일반 몽쉘과 비슷했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위에 견과류가 엄청 떨어지네요 ㅋㅋ 계속 견과류 치우면서 먹었어요.

몽쉘 흰색 크림 안에는 토피넛 잼이 들어있습니다. 토피넛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월드콘 윗부분 먹는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월드콘 윗부분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 보는 거 추천드려요! 견과류랑 토피넛이 들어가서 그런지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가을가을한 맛이에요~

가끔 콜라보 한 제품이나 새로운 한정판 과자들 먹어보면 놀랄만한 맛의 신상 과자도 많아서 이정도면 무난하게 맛있는거 같아요!  견과류 들어간 초코 좋아하시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회사 간식으로도 훌륭하네요. 이상 몽쉘 신상 너티프렌즈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