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석류] 후기

브로콜리 2021. 6. 15. 12:48
728x90

투썸플레이스에 기프티콘 바꾸러 갔는데 커피는 안 당겨서 냉장고 기웃거리다 발견한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무려 석류맛이다. 이건 못 참지.. 하며 추가금 조금 내고 케이크랑 콤부차 바꿔왔다.

콤부차는 예전에 카페 페어에서 시음하라고 소주잔 종이컵에 한잔 받아먹고 이상한 맛에 에퉤퉷 안사먹겠다 다짐했었다. 그 이후로 헐리웃 스타들이 즐겨마시는 음료! 다이어트에 좋은 콤부차! 라면서 포털에서 자주 봤던 거 같다. 

그 이후로 제대로 먹어봐야지 벼르다가 투썸플레이스에 진열된거 보고 냉큼 집어왔다.

아임 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투썸플레이스에서 구매 가격은 3,800원!

궁금해서 마켓컬리에서도 찾아보니 3,800원 가격은 똑같다. 콤부차가 급하다 당장 사야겠다 싶으면 투썸으로 달려가면(?) 될 것 같다.

뒷면 영양정보! 유통기한 겁나 넉넉하다.

읽진 않았지만 ~콤부차의 효능~ 이 적혀있는 듯하다 지금도 안 읽음.

트라이탄 컵에 얼음 동동 띄어서 콤부차 따른 모습.
근데 맥주 거품마냥 거품이 바글바글해서 얼음이 안보인다. 안에 얼음 들어있어유,,,

솔직히 이번에도 처음 한 모금 쪼록 마시고 에퉤퉷 거렸음. 그런데 이게 한모금 두모금 마시다 보면 좀 적응이 됨. 식초 맛 덜나는 홍초 느낌? 많이 달지도 않고 탄산 좋아하는 사람은 독특한 맛을 조금만 이겨내서 콤부차로 대체해도 좋을 거 같음. 암튼 다시 용기 내서 마셔보길 잘했음.

건강한 발효 음료.. 그런데 찾아보니까 콤부차에 카페인이 없지는 않은 듯하다. 차에 들어있는 소량의 카페인 정도? 이거 먹었다고 잠 안 오고 그러진 않았음.

따란~ 주객전도 된 거 같지만 나는 콤부차'만' 사러 간 게 아니어서 케이크도 있습니다^^
기프티콘은 다른 거였지만 퀸즈캐롯 당근 케이크로 바꿔옴. (칼로리 눈감아..) 하지만 맛있었다. 당케는 최고 

투썸에서 야무지게 사온 떼샷도 한방...
집에 있던 이케아 행주(ㅠㅠ)로 나름 배경 만들어서 감성 사진이랍시고 찍어봤는데 아직 갈길이 멀다~
연차 날 즐거운 티타임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