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제로 칼로리 음료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 후기!

브로콜리 2022. 8. 12. 10:14
728x90

요즘 제로칼로리 간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이번에도 새로운 제로칼로리 음료수를 발견하고 구매해보았는데요~ 바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입니다. 저는 GS25에서 구매하였고 2+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자몽 블랙티라고 하니까 스벅에서 파는 자허블 맛이 나지 않을까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른 제로칼로리 음료 추천▼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후기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영지님이 제로칼로리 음료인 보성 홍차 아이스티가 최고라고 추천을 하지 뭐예요! 언젠간 먹어볼 생각으로 캡처해뒀었는데 다음에 올라온 인스타 스토리가

mixingk.tistory.com

당당한 0칼로리..!

얼그레이 홍차 혼합 추출액이 들어가 있어요. 
별도로 카페인 성분은 표시되어 있지 않았지만 예전에 마신 보성 홍차 아이스티는 홍차 성분 자체의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다고 들었는데요. 티즐 자몽블랙티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카페인 예민하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영양정보 확인해도 당류는 0g이네요!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아세설팜칼륨 감미료가 들어갑니다~

음료 색상은 정말 자허블이랑 비슷한 색이었어요~ 맛도 자허블 맛이랑 흡사했고요. 제 기준 자몽허니블랙티에서 '허니'맛은 안나는 자허블 맛이었어요!! 그래서 이름이 자몽 블랙티 일까요?ㅎㅎ 아무래도 감미료가 들어가서 끝맛이 깔끔한건 좋았어요~ 저는 제로콜라도 평소에 좋아해서 웬만한 제로칼로리 음료수는 입에 맞네요ㅎㅎ 감미료가 좀 걱정되긴 하는데 자주 마시지만 않으면 괜찮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스벅 자허블 좋아하시는 분은 무난하게 입에 맞으실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이상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추천 티즐 제로 자몽 블랙티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다이어트 간식들~

 

다이어트 간식[비바니 유기농 다크85% 초콜릿]컬리구매 후기

저 같은 간식 덕후들은 다이어트할 때 간식 참는 게 참 힘들죠. 예전에 썼던 포스팅에서도 이지은 다이어트 유튜브를 보고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용으로 좋다고 다크초콜릿을 구매해서 먹었다

mixingk.tistory.com

 

비건요거트[볼비 두유 그릭요거트 클래식] 후기

얼마 전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를 갔었는데요. 밀가루랑 우유가 여드름에 안 좋다는 약사님 말씀에 괜히 유제품 대체해 볼 만한 상품이 보이면 구매하고 싶어 집니다.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대

mixingk.tistory.com

 

정말 맛있는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너츠 후기

다이어트할 때 견과류를 먹어주면 좋죠~ 요즘 단 간식을 줄여보고자 회사에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요. 평소엔 가성비로 아무 견과류나 구매했는데 이번엔 평이 괜찮은 견과류를 한번 구매해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