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브로콜리 2022. 7. 22. 09:57
728x90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 도전해 보았습니다.

더단백 단품 가격은 2,500원, 행사가로 3개에 5,000원에 구매하였고
통신사 할인까지 받아서 저는 4,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더단백 맛은 더단백 커피, 더단백 카라멜, 더단백 초코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었어요. 커피는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하려다가 기왕 마시는 거 종류별로 구매했습니다.

단백질 함량은 20g이 들어있습니다. 달걀 3.6개분이라고 합니다.

더단백 영양성분입니다. 더단백 칼로리는 커피가 110, 카라멜,초코가 105칼로리에요.
당류가 적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뒷면에 더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는데요.
1일 권장량의 36%를 충족해준다고 합니다. 3끼 나눠서 먹는다고 가정하면 한끼 분량이 들어있네요.
식사로 부족한 단백질 채우기도 좋아보여요.

더단백 프로틴 음료는 운동 전·후, 간단한 아침저녁, 영양보충으로 좋다고 합니다^^

음료에 당은 1g 미만이 들어있지만 음료는 달았는데요~
설탕의 600배 강한 단맛의 수크랄로스와 설탕의 200배 단맛인 아세설팜칼륨이라는 감미료가 들어있어요. 감미료 나오면 검색해보기 ㅋㅋㅋ 감미료도 소량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수크랄로스는 저번에 마셨던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에도 들어있는 감미료네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후기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영지님이 제로칼로리 음료인 보성 홍차 아이스티가 최고라고 추천을 하지 뭐예요! 언젠간 먹어볼 생각으로 캡처해뒀었는데 다음에 올라온 인스타 스토리가

mixingk.tistory.com

 

더단백 3종 맛비교!

1. 더단백 카라멜맛
단백질 음료 특유의 맛인지 텁텁한 맛은 있었어요~ 카라멜맛 답게 메가톤바를 녹인 맛이 났습니다ㅋㅋ
메가톤바 무난히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2. 더단백 초코맛
초코맛도 텁텁함은 있었어요. 역시 초코가 들어간 음식은 다 평균 이상은 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맛있게 마셨습니다~

3. 더단백 커피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커피맛이 제일 입에 맞을 거 같아요! 제 착각인지 텁텁함도 다른 맛에 비해선 좀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커피맛 답게 더위사냥 맛이 났어요 ㅋㅋ 카페인 괜찮으시고 커피우유 좋아하시는 분은 더단백 커피맛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단백질 보충 + 입터짐 방지용으로 한병을 반으로 나눠서 먹었는데요. 음료 자체가 달달해서 간식 대용으로 마시기도 좋았습니다. 적당히 포만감도 느껴졌구요! 맛도 3가지 다 무난해서 재구매하게 되면 또 종류별로 구매해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GS25에서 구매한 더단백 단백질 음료 후기 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프로틴 음료들

 

[편의점 단백질 음료] 하이문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리뷰!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mixingk.tistory.com

 

편의점 프로틴 음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후기

제가 또 새로운 편의점 단백질 음료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엔 닥터유 제품인데요. 요즘에 유튜브에서도 닥터유 프로틴 파우더를 많이 홍보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프로틴 파우

mixingk.tistory.com

 

100%식물성! 비건 프로틴 음료 [프로틴코드]후기

제가 다니는 회사에선 한국야구르트에서 요구르트를 구독해서 먹고 있습니다. 기왕 먹는 거 다양하게 먹어보고자 신상 제품이 나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곤 하는데요. 다들 맛없다고 말렸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