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콩으로, 라구소스/비건 음식 추천]후기

브로콜리 2022. 2. 21. 09:22
728x90

정말 맛있는 비건 음식을 발견했어요~ 바로 콩고기가 들어간 콩으로, 라구 파스타 소스인데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한번 해먹을 파스타 소스 치고는 가격이 비싼 거 같아서 사먹지 않았어요.
그런데 후기들이 칭찬일색이어서 구매했다가 반해버렸어요^.^

가격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고 3,900원입니다.
지금 찾아보니 할인중이네요. 다음엔 할인할 때를 노려봅니다..!

뒷면 영영정보 입니다.
조리법이 다양한데 저는 팬으로 조리하는 방법으로 조리했어요~~

 

소스는 부우면 이런 느낌입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진짜 고기가 들어간 라구 소스 같아요!

열심히 비벼본 파스타 소스...!
이번에 큰 새우가 먹고 싶어서 후기가 괜찮은 손질 왕 흰다리새우도
같이 구매했는데 저 새우도 진짜 맛있네요^^!!

 

근접샷!

파스타 1인분 정도 만들기엔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평소에 먹던 콩고기의 이상한 맛이 아니라서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고기 들어간 라구랑 차이점이 있다면 고기의 기름진 맛없이 깔끔한 정도?


이 소스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마켓컬리에서 후기 많은 건 진짜 이유가 있나 봐요.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상 비건 음식 추천콩으로, 라구소스 후기었습니다.

도전해본 비건음식들

 

비건인증[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오트 식물성 요거트'] 후기

저번에 후기를 남겼던 풀무원의 오트 요거트 두 번째 후기입니다. 제가 맛있게 먹었던 코코넛맛은 단종이 된 거 같고 이제 오트 요거트를 판매하는 걸로 보입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로

mixingk.tistory.com

 

이케아 음식 추천[비건 미트볼, 후부드롤 플랜트볼]후기!

이번에 이케아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예전부터 베지볼이 사고 싶었는데 이번에 다른 비건 제품도 있다는 걸 알고 구매했어요. 바로 후부드롤 플랜트볼 이라는 제품입니다. 먹어보진 않았는

mixingk.tistory.com

 

가성비 괜찮은 [코엑스 비건맛집 ‘플랜튜드’]후기

풀무원의 비건레스토랑인 ‘플랜튜드’를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다고 친구가 추천해 준 적이 있었는데요. 원래도 비건 음식점에 가보고 싶단 생각을 항상 했는데 이번 기회에 친구들 만나면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