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올리브영 간식/옥수수스프 베이글칩]후기

브로콜리 2022. 2. 25. 09:52
728x90

드디어 오뚜기의 옥수수 스프 베이글칩을 먹어봤어요!
작년에 출시되었나요? 함연지님이 자주 인스타에 올리셔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500원이고 2+1 행사 중이었어요.

 

뒷면 영양성분입니다.
정말 뚜기 그 자체 같은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실리카겔과 함께 다소곳하게 들어있는 오뚜기 베이글 칩들^^

크기는 올리브영에서 자주 보던 기존 베이글 칩 크기 보단 보다 더 큰 느낌이었어요.
맛은 진짜 맛있네요!! 옥수수스프 향도 부담스럽지 않게 나고 빠삭이는 식감도 너무 좋네요. 
하지만 이거 진짜 딱딱합니다ㅜㅜ 이빨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중간에 알갱이 같은 게 더 딱딱함)
먹다 보니 이빨이 다 아파서 당황스러웠네요..;

그래도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봐도 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