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잠봉햄 맥앤치즈/파리바게트 밀키트] 후기

브로콜리 2022. 2. 17. 10:04
728x90

요기패스를 구독 중이라 배달·포장을 많이 시켜먹고 있는데요. 요기패스 최고~^^
그중에서 파리바게트가 요즘 할인을 꾸준히 하더라고요? 그래서 또 다녀왔습니다! 
파리바게트에 밀키트도 판매를 하던데 호기심에 잠봉햄 맥앤치즈 밀키트를 한번 도전해봤어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뒷면 영양정보입니다. 맥앤치즈답게 나트륨이 어마어마하네요.
실제로도 엄청 짰어요 ㅋㅋ

 

냉동제품이라 전자렌지와 프라이팬 조리법이 있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서 5분 30초 정도 돌려 보았습니다.

껍질을 벗기니 비닐 포장이 되어있네요.
잠봉 햄이랑 모짜렐라 치즈도 보입니다! 비닐을 뜯지 않고 렌지에 돌려줍니다.

 

전자렌지만 돌렸는데 뭔가 지저분...; 그래도 나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저는 피자 치즈가 있어서 좀 더 추가해 주었어요! (나트륨 더하기^^)

갑자기 맥앤치즈한테 미안해져서 포토샵으로 보정 조금 하고옴...

그렇게 완성된 파리바게트 잠봉햄 맥앤치즈입니다. 

대기업의 맥앤치즈 밀키트 맛은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
보기랑 다르게 엄청 꾸덕하지 않아서 간편식의 한계인가 싶었어요. 하하
엄청 짠 건 맥앤치즈니까 봐준다..!

그래도 간편하게 맥주 마시면서 생각날 때 안주로 먹기엔 좋은 것 같습니다. 
맥주랑 안 먹은 게 제일 아쉽네요^^ 하지만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사게 되면 다른 밀키트를 도전해보려구요~

이상 파리바게트 잠봉햄 맥앤치즈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