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브라운 자바칩 티라미수/편의점 디저트 추천]후기

브로콜리 2022. 2. 20. 14:59
728x90

요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들이 정말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티라미수가 먹고 싶었는데 굳이 카페에 가지 않고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네요.
이번에도 처음 보는 디저트가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Gs25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500원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아찔한 칼로리^^

오 마스카포네도 들어가 있네요~!!


이건 단면이 지층 같은 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ㅋㅋ
중간에 커피 색상은 커피맛이 나는 크림이었어요.
커피 크림은 제 입에는 좀 느끼했어요ㅠㅠ

티라미수 양도 많고 좀 달아서 한 번에 다 먹지는 못했지만
맛은 정말 편의점 퀄리티가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제품 이름처럼 먹다 보니 자바칩도 씹혔어요. 당 땡기실 때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티라미수라 안에 커피가 들어있기 때문에 카페인 예민하신 분이면 참고하세요~
저는 저녁에 먹다가 잠 못 잘까 봐 쫄았네요. (그리고 숙면,,,)


원래는 재료사서 티라미수 직접 만들어 볼까 했는데 귀찮아서 사 먹는 걸로 합의를...^^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이상 브라운 자바칩 티라미수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