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파리바게트 간편식/양송이 스프]후기

브로콜리 2022. 2. 27. 14:39
728x90

요기패스 구독자인 저는 또 파리바게트 포장을 했고..
또 새로운 밀키트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양송이 스프!
이런 게 어디 있나 싶었는데 샐러드 있는 냉장고에 같이 있었어요!

가격은 요기요에서  3,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양송이버섯이 21%나 들어있습니다.

 

뒷면 영양정보입니다.
조리 예는 전자렌지 조리법과 끓는 물 조리법 두 가지가 있어요.

 

패키지를 까 보면 이런 파우치 형태의 내용물이 나와요~
섬세하게도 절취선이 두 개나 있네요! 신기..


간편한 게 최고니까 저는 전자렌지 조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상단 가열 절취선 부분을 잘라서 렌지에 돌려줍니다. 

 

뚜둔....  렌지에서 전자파 2분 쬐고 나온 양송이 스프입니다.
흠 늘 먹던 뚜기 스프랑은 다른 비주얼이네요.

 

한 술 떠봅니다!
양송이버섯이 20% 정도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양송이 맛이 아주 진하게 납니다~
그리고 평소 먹던 오뚜기 스프와 좀 달랐던 게 일반 수프들 보다 묽은 편이었어요.
맛은 훨씬 진한데 꾸덕한 스프가 아니어서 신기했어요.

밀가루 맛이 나는 꾸덕한 스프보단 묽은 수프가 취향인 분께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에 또 새로운 파리바게트 밀키트를 도전해보겠습니다~!!

이상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