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형광등/다이소 전구]후기

브로콜리 2022. 2. 14. 09:52
728x90

다이소에서도 전구 판매하는걸 이제 알았어요. 전구 가는 건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
지난 설 연휴에 큰마음먹고 다이소 형광등으로 나간 전구를 바꿨습니다.

못 찾아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위치를 안내해 주셨어요. 공구 파는 쪽 구석에 있었던 거 같아요.

다이소 전구 가격은 36W 2개입 3,000원 / 20W 3,000원이었습니다.
전구는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 하여 매장에서 뜯어서 상태 확인하고 가져왔어요.

기존에 쓰던 전구 하단에 적힌 와트를 참고해서 같은 종류로 구매했습니다.
왼쪽 전구는 20W 오른쪽 긴 형광등은 36W입니다.

저 규격에 맞는 전구를 사 왔습니다~

20W는 번개표 전구 주광색이에요. 어디서 들어본 브랜드라 사봤어요ㅋㅋ
주광색이 일반 하얀 형광등 색입니다. 전구색이 누리끼리한 색상!

뒷면 정보 참고하세요.

본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대로 구매한 것 같습니다.


먼저 나갔던 현관 센서등 전구를 교체해 주었어요. 환하게 잘 들어오네요.

두 번째 36W 형광등입니다. 마찬가지로 주광색 구입했어요.
패키지에 적힌 것처럼 착한 가격입니다. 이건 무려 2개입이에요. 다이소 최고!

박스 뒷면 참고하세요!

박스 뜯은 형광등~ 마찬가지로 잘 구입했습니다.

부엌 전등 두 개 중 한쪽이 나가서 교체해주었어요.
그동안 어둡게 어떻게 살았는지 시원하네요:)

그리고 긴 형광등 갈 때 초반엔 형광등 빛이 반쯤 들어오고 반은 어둡길래
불량인지 알고 엄청 당황했어요. 그런데 조금 기다리니 끝까지 밝게 불이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는 불이 좀 늦게 들어오나 봐요. 당황했지만 안심..


집에 전등이 나갔다면 다이소에서도 전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굳이 마트에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상 다이소 전구 형광등 후기 었습니다.

다이소 추천 상품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베이킹소다 후기! 과일•야채 세척용으로 구매

최근 레몬을 세척할 일이 있었는데요. 세척법을 찾아보니 껍질 왁스 성분을 잘 세척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레몬세척을 하길래 또 만만한 다이소에서 베이킹소다를 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온도계 구매, 요리용 온도계 제과기능사 시험때 사용함!

다이소 요리용 온도계를 홈베이킹용으로 써볼까 고민은 했었는데 당장 필요가 없어서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홈베이킹 할 때 온도는 운에 맡김^^... 그러다 제과기능사 시험 때 요리용 온도계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