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여드름 패치 / 위드덤 스킨커버 프랜드] 후기

브로콜리 2021. 8. 31. 10:01
728x90

예전부터 다이소 갈 때마다 궁금했던 다이소 여드름 패치를 구매했습니다. 화장품은 다이소 꺼 쓰지 말라는 친구의 만류가 있었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필요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위드덤 스킨커버 프랜드 44매 제품이구요.
총 3가지 사이즈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가성비 매우 좋네요 ㅠㅠ 역시 다이소

뒷면에 사용법이 있어요. 대충 잘 떼어내서 여드름에 붙이란 소리 같습니다 ㅎㅎ

 

짠... 제일 궁금했던 다이소 여드름 패치 내용물 모습입니다.

44매가 들어있어서 여러 장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깔끔하게 한 장에 들어있네요. 사이즈도 세 가지가 쪼르르 붙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영 케어 플러스 제품을 세일할 때마다 샀는데, 그 제품에 비하면 패치 두께가 두꺼워요. 듀오덤 보단 얇지만 일반적으로 쓰던 여드름 패치보단 두꺼운 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피부에 붙이면 더 티가 날 수도 있겠습니다.

두꺼운 여드름 패치를 싫어하시면 비추지만 저는 싼 맛에 잘 쓰고 있어요. 피부에 딱히 문제 된 것도 없어서 나름 만족합니다. 이상 다이소 여드름 패치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