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계란 분리기 후기] 다이소 베이킹 도구 추천!

브로콜리 2021. 12. 28. 09:32
728x90

저는 요즘 홈베이킹에 빠져서 주말마다 열심히 빵을 연성하고 있는데요! 블로그에도 레시피나 결과물을 올리고 싶은데 얼마나 성장해서 올릴 건지^^;; 아직도 올리지는 않고 있네요..! 언젠간 꼭 올려보는 걸 목표로 하겠습니다!!
홈베이커라면 계란 분리기계가 꼭 필요한 거 같아요. 흰자만 골라내려다 노른자 한번씩 터트려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ㅠㅠ..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노른자 터져서 머랭도 못 치면 어찌나 슬픈지..

아무튼!! 드디어 들였습니다. 다이소 노른자 분리기!!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이소 들러도 안보이길래 없는줄 알았는데 잘 안 보게 되는 가장자리에 있더라고요.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뒷면을 보면 컵이나 그릇에 계란분리기를 꽂아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란 분리기 옆면에 홈이 있네요!

저는 컵에 계란 분리기를 꽂아봤습니다. 밥그릇은 윗면에 굴곡?이 있어서 거치가 안되더라구요. 컵에 딱이네요!

우선 테스트용으로 라면먹을때 계란 노른자를 분리해봤습니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계란이었는데도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온상태 계란이 노른자 분리가 더 잘 된다고 들음)

처음엔 흰자가 바로 분리 안되길래 안되는줄 알고 계란 분리기를 살짝 흔들었더니 바로 노른자가 쏙 빠지면서 예쁜 노른자만 남았어요. 몇번 사용해보니 흰자가 스스로 빠지진 않고 살짝 흔들어서 빼주는게 잘 빠집니다.

아무튼 ㅠㅠ진작 살껄 지금까지 뭐했나 싶다가도... 구매를 안 한 이유가 베이킹 스쿨이나 베이킹 용품점에서 자주 보이는 스텐 계란 분리기는 가끔 끝에 찔려서 노른자가 터진다는 얘길 듣고 선뜻 구매를 못했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다이소에서 찾아서 다행입니다. 이걸로 아직 도전 못해본 휘낭시에도 만들어보고 마카롱도 다시 연습해 봐야겠어요ㅠㅠ 베이킹 얘기에 구구절절 말이 많아졌는데 아직 노른자 분리기 구매 안 하신 분은 다이소로 얼른 달려가세요~!!

미니오븐 홈베이킹 구경하세요:)

 

[제니쿠키 2가지 맛]깍지 없이 썰어서 만들기 | 라쿠진 미니오븐 베이킹

얼마전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베이킹을 하다보니까 친구들과 지인을 만날때 베이킹을 하나씩 해서 선물하는게 재밌더라고요! 이번엔 좀 욕심을 내서 손목을 내어주고

mixingk.tistory.com

 

라쿠진 미니오븐[초코/플레인 휘낭시에]한번에 만들기!

재밌지만 손목 아프고 정 줄 놓고 집어먹으면 살찌는 베이킹! 질릴 법도 한데 며칠 안 하면 생각남. 이번에 오랜만에 보는 지인 선물로 구워주려고 일주일 동안 3품목정도 만든 듯. 확실히 손목

mixingk.tistory.com

 

쉬운듯 험난한 [대만 카스테라] 라쿠진 미니오븐 홈베이킹

얼마전에 친구가 대만 카스테라를 사와서 얻어 먹은 적이 있는데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다! 대만 카스테라 은근히 인기 많았던거 같은데 반짝 유행하다 순식간에 사라진게 안타깝다. 아무튼 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