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 및 가격 정리!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먹음~

브로콜리 2024. 7. 14. 22:52
728x90

저녁으로 가볍게 먹을만한 걸 생각하다가 만만한 샌드위치를 먹어볼까 생각했는데요. 얼마 전 먹었던 파리바게트의 샌드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번엔 뚜레주르 샌드위치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마음 같아선 서브웨이를 가고 싶은데 동네에 없어서 아쉽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뚜레쥬르 마포연남점입니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와 가격도 포스팅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 및 가격 정리!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먹음~

제가 저녁시간에 갔더니 역시 샌드위치 종류는 갯수가 좀 적더라고요.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랑 반숙란 샌드위치 피크닉튜나 샌드위치로 추정되는 샌드위치들이 남아있었습니다. 역시 샌드위치랑 샐러드는 일찍 갈수록 종류가 다양하게 남아있는 거 같습니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
입니다.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나봐요.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10회 구매하면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적혀있어요.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VELT 샌드위치, 피크닉튜나 샌드위치, BELT 샌드위치, 반숙란 샌드위치 등이 있었고요. 뚜레쥬르 샌드위치 가격은 대부분 6천원대의 가격이네요.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로 통밀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와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가 있었고요. 뚜레쥬르 샐러드 메뉴도 확인하세요~ 쉬림프 에그 샐러드, 콥샐러드, BLT 콥 샐러드, 닭가슴살 병아리콩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가격은 6천원중반~ 7천 원 중반 사이네요. 샐러드는 아직 뚜레쥬르에서 먹어보질 않아서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피크닉튜나 샌드위치와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중에서 고민하다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를 구매했습니다.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의 가격은 6,300원이었습니다. 저는 현대카드를 사용 중이라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냐 물어보니 50%가 할인된다고 하더라고요? 현대카드 포인트 써서 반값으로 구매했습니다.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칼로리는 360칼로리예요. 크렌베리와 닭고기 조합이 좀 괴랄해 보이지만 이거 꽤 맛있습니다..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뒷면 원재료명과 영양정보도 확인하세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내용물이 꽤 실합니다. 며칠전 먹었던 파바 샌드위치에 좀 실망한 상태라 내용물의 상태에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닭고기와 크렌베리는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필링이었고요. 안 어울릴 거 같지만 위화감없이 잘 어울립니다. 견과류도 들어있는지 씹혀서 고소한 식감이 좋았고요. 채소들도 다양하고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이 정도는 되어야 샌드위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썼던 포스팅을 보니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랑 가격도 비슷하네요..


저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랑 뚜레쥬르 샌드위치중 뚜레쥬르의 샌드위치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비슷한 가격이면 뚜레쥬르 꺼 먹어야죠. 훨씬 내용물도 좋고 포만감 있습니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추전으로 제가 먹은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추천드려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이상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 및 가격과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먹어 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과 메뉴 총정리!

퇴근하고 원래 참치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분식점이 마감된 이슈로 급하게 들어간 파리바게트입니다. 역시 파리바게트 식사로 추천메뉴는 샌드위치랑 샐러드죠. 저는 호밀 샌드위치를 구

mixingk.tistory.com

 

김가네 메뉴 정리(김밥,분식) 충무로역 김가네 혼밥하기 좋다!

요즘 야근이 많네요ㅠㅠ야근하고 집 가는길에 저녁을 먹고 가려고 했는데요. 늘 가던 충무로역 김밥집인 충무김밥이 문을 닫아서 근처에있는 충무로역 김가네를 갔습니다. 정확히는 김가네 한

mixingk.tistory.com

 

맥도날드 런치메뉴와 맥런치 시간 총정리! (명동 맥도날드 방문)

제가 다니는 회사가 있는 충무로 근처에는 맥도날드가 없는데요. 이날 맥도날드가 가고 싶어서 즉흥적으로 점심시간에 버스를 타고 명동 맥도날드 까지 갔답니다. 이럴 때 기후동행카드가 정말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