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과 메뉴 총정리!

브로콜리 2024. 7. 2. 10:48
728x90

퇴근하고 원래 참치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분식점이 마감된 이슈로 급하게 들어간 파리바게트입니다. 역시 파리바게트 식사로 추천메뉴는 샌드위치랑 샐러드죠. 저는 호밀 샌드위치를 구매해서 가볍게 먹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충무로역 파리바게트이고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가격, 샐러드 가격과 종류는 아래에서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과 메뉴 총정리!

먼저 파리바게트 샐러드 메뉴와 가격입니다.


로스트치킨샐러드 7,800원
로스트 치킨에그 샐러드 8,000원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8,000원
크랜베리 치킨 리코타 샐러드 8,200원
데리야끼 치킨 샐러드 8,200원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샐러드 메뉴가 다양하진 않네요. 점심시간에 다 나간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파바 샐러드도 샐러디나 샐러드 전문점 샐러드에 비하면 가성비가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요즘 만원은 기본으로 넘더라고요.

아래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메뉴와 가격입니다.


사진엔 잘렸지만 햄치즈 샌드위치 4,600원
클럽샌드위치 7,100원
호밀샌드위치 6,900원
통밀햄에그 샌드위치 6,900원

저는 호밀 샌드위치 구매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파바 할인이 가능해서 할인받아서 6,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샌드위치는 이정도 남아있었어요~

배고프니 빠르게 구매한 호밀 샌드위치! 샌드위치 속에 토마토 오이 양상추등 채소가 들어있고요. 슬라이스 햄과 치즈도 들어있습니다.


맛은 딱 무난한 햄 샌드위치 맛이었고요. 내용물이 약간 부실한건 좀 아쉬웠습니다. 먹으면서 생각해보니 서브웨이를 갈까 살짝 후회하긴 했지만.. 간편하게 한끼 먹기에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괜찮네요. 이상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과 메뉴  정리해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이디야커피 메뉴 및 가격, 이디야에서 초콜릿 마심+칼로리!!

요즘에 이디야 카페는 잘 안 가게 되는데요.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괜찮단 얘길 듣고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이디야 자체를 잘 안 가고 있네요. 뭔가 지점도 많이 사라진 듯... 이번에 아빠가 이디

mixingk.tistory.com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마심~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에는 매머드커피가 제일 가까워서 종종 갔었는데요. 요즘엔 갈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출근하는 길에 매머드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매머드 커피가 990원이라고 광

mixingk.tistory.com

 

더벤티 메뉴 및 추천메뉴! 더벤티 아인슈페너 괜찮네~

벌써 더벤티 쿠폰을 10개를 넘게 채웠을 정도로 더벤티를 자주 가고 있습니다. 커피를 줄여야 하는데 계속 늘고 있네요. 이제 주 5일 커피도 가능한 몸이 되었습니다^_^.. 이번에 더벤티에서 마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