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자두 1+1구매! GS25에서 구매한 새콤달콤 맛있는 자두후기

브로콜리 2024. 7. 17. 18:51
728x90

원래는 편의점에 아이스크림 사러 갔는데 사고 싶은 아이스크림이 없길래 구매하게 된 자두! 편의점 자두는 10년 전에도 편의점에서 팔길래 사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 상태가 괜찮아 보이길래 바로 구매했고요. 가격도 행사해서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편의점 자두 리뷰해 볼게요~

편의점 자두 1+1구매! GS25에서 구매한 새콤달콤 맛있는 자두

저는 편의점 자두를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산지애 새콤달콤 맛있는 자두라는 상품명이네요. 가격은 4,900원에 구매했고 1+1 행사 중이었어요. 행사중이라 포인트 사용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자두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한팩에 7개가 들어있고요. 상태가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자두의 효능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피로해소, 식용증진등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효능은 모르겠고 맛있어서 먹습니다.

뒷면 자두의 원산지는 국산이고요. 송원에이피씨라는 곳에서 공급했다고 하네요. 중량은 350g입니다.


세척해서 먹으라고 되어있어서 자두를 잘 씻어왔습니다. 룰루 
자두는 이맘때 자두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추희자두도 있지만 저는 굳이 찾아먹진 않네요.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자두를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두 영롱하죠? 예전부터 편의점 자두를 종종 구매했는데 상태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대부분 1+1 행사를 진행하는 거 같습니다.

딱 새콤 달달한 당도 있는 신선하고 맛있는 자두맛입니다! 얼마 전 쿠팡 당도선별 자두를 구매했었는데 그것도 맛있게 먹었거든뇨. Gs25 자두도 신선하고 잘 익은 자두 맛입니다. 편의점 자두 저는 완전 추천입니다! 편의점 과일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