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과자추천으로 홈런볼 소금우유를 추천!

브로콜리 2024. 7. 16. 09:14
728x90

얼마 전 친구랑 마트를 갔는데 홈런볼을 보면서 이거 칼로리 엄청 높다며~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봤던 유튜브 만칼로리 챌린지 메뉴로 홈런볼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그래서 구매했습니다 홈런볼 소금우유~ 개인적으로 홈런볼 무지방 우유를 좋아했는데 그게 생각나서 구매했습니다. 홈런볼 무지방 우유 단종은 아닌 거 같은데 요즘엔 안보이더라고요 ㅠㅠ

편의점 과자추천으로 홈런볼 소금우유를 추천!

저는 편의점에서 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과자인홈런볼 소금우유 칼로리입니다. 저 먹은 거 같지 않은 과자 칼로리가 270칼로리이네요. 당류는 16g입니다.

원재료명이고요.


요즘 홈런볼은 종이박스에 나오던데 소금우유맛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플라스틱에 들어있어요. 옛날 홈런볼 같군요.

대충 한 봉지 양은 이렇습니다!

겉모습은 일반 홈런볼 같지만


내용물은 홈런볼 무지방우유 같은 하얀 크림이 들어있어요. 맛은 홈런볼 무지방 우유가 생각나는데 좀 더 진하고 살짝 짭짤한 맛이 느껴졌고요. 단짠한 맛이 극명하게 나진 않는게 좀 아쉬웠어요. 저는 무지방우유가 더 깔끔하고 좋았던 거 같지만 소금우유맛도 나쁘진 않아서 편의점 과자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쿠크다스! 다이소 과자 추천으로 좋음~

요즘 다이소 간식을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근본 과자인 쿠크다스를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쿠크다스가 있느냐.. 네 있습니다. 다이소 과자로도 추천하는 쿠크다스 리뷰 남겨볼게요~다

mixingk.tistory.com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 및 가격 정리!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먹음~

저녁으로 가볍게 먹을만한 걸 생각하다가 만만한 샌드위치를 먹어볼까 생각했는데요. 얼마 전 먹었던 파리바게트의 샌드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번엔 뚜레주르 샌드위치를 먹어보기로 했

mixingk.tistory.com

 

2024 KFC 버거메뉴 정리!! 당산 KFC에서 징거버거 먹음

KFC는 평소에 자주 들리진 않는 편인데요. 최근 트위스터를 먹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녁으로 가볍게 먹고 갈 겸 당산 KFC에 방문했어요. 당산역 바로 근처에 있더라고요. KFC 버거메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