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다이소 과자 추천, 처음 먹어보는 꽃게랑 불짬뽕!

브로콜리 2024. 7. 10. 09:21
728x90

요즘 다이소에서 과자 사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과자들이 가격이 싸다더라고요. 그만큼 용량을 줄인거일수도 있지만요. 아무튼 저는 매운새우깡을 친구가 추천해준 이후로 정말 좋아했는데요. 한창 물가가 무섭게 오를때쯤 매운 새우깡 맛도 뭘 뺀건지 예전같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대체로 찾은게 꽃게랑입니다. 꽃게랑 넘 맛있네요. 이날도 꽃게랑 사러갔는데 아니 기본 꽃게랑은 없고 와사비맛이랑 꽃게락 불짬뽕맛만 있더라고요. 불짬뽕맛 찾아보니 꽤 오래전에 나온 신상맛이었습니다. 가격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매했어요.

꽃게랑의 해물맛에 불맛을 살린 매운 스낵이라고 합니다. 저 믿음직한 주방장의 따봉 보이시나요.

ㅋㅋㅋ살때는 못봤는데 사고나서 발견한 표시… 매운걸 못먹으면 삼가하라니요. 슬쩍 무서워졌어요.


다이소 과자로 추천하는 꽃게랑 불짬뽕 칼로리는요. 총 내용량 70g에 370칼로리입니다. 역시 당류는 저렴하고요. 당류 적은 과자로 추천합니다. 칼로리는 적지 않지만요.

봉지 열어봅니다. 내용물은 일반 꽃게랑이랑 비슷한데요??


살짝 더 빨간… 정도?? 그런데 먹어보니 확실히 맵습니다! 불맛은 아니고 일반 새우깡 맛에 매운맛이 추가된 맛이었고요. 캡사이신 같은 좀 인위적인 매운맛이긴 하지만 은근 중동성 있습니다. 불닭볶음면 먹는 수준으로 맵진 않았어요. 잠깐 따끔한 정도..? ㅋㅋㅋ 매운과자 좋아하시는 분께 다이소 과자 꽃게랑 불짬뽕 추천드리고 싶네요. 꽃게랑 와사비맛 보다는 이게 맛있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과자추천, 허쉬 초코 팝콘 맛있음~!!

다이소에 들리면서 다이소 과자코너를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과자가 다른곳 보다 가격을 싸게 살 수 있다는 얘길 듣고 다이소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또 단게 땡

mixingk.tistory.com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01 레드벨리 추천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들이 미쳤죠,,? 저도 기초제품이나 폼클렌징, 색조등 필요한 화장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있고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겼는데요. 구매한진 좀 됐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있던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 탈모샴푸가?? RGlll 알지쓰리 레드진생 스칼프 샴푸 사용해봄!

저는 일반샴푸로만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샴푸도 같이 써주고 있는데요. 머리 2번 감으면 한 번은 일반샴푸 한 번은 탈모샴푸로 번갈아 쓰는 거 같습니다. 원래는 쿠팡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