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피쉬 앤 칩스 맛집, 후크 상수 방문

브로콜리 2024. 6. 29. 23:34
728x90

피쉬앤 칩스를 찾아먹어야지 생각은 하지 않았는데요. 친구가 피쉬앤 칩스 맛집이 있단 얘길듣고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홍대 상수에 있는 후크라는 피쉬앤칩스 맛집 포스팅 해볼게요.

피쉬 앤 칩스 맛집, 후크 상수 방문

홍대에서 출발해서 꽤 많이 걸어왔던걸로 기억합니다.

귀여웠던 후크 간판👀 인스타도 있네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았고 다찌석 형태로 되어있었어요.


홍대 상수 맛집 후크 메뉴입니다. 틸라피아 생선을 튀긴거라고 하네요. 2인분씩 주문했고요.

화요 하이볼도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들도 있고요.


와 위스키를 이렇게 달아두는거 첨봐요.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정수기처럼 나오겠죠?

먼저 나온 화요 하이볼 짠! 화요 하이볼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기름진 피쉬앤칩스랑 잘 어울렸어요.

감자튀김과 소스랑 함께 나온 피쉬앤칩스! 역시 생선튀김 타르타르소스랑 잘 어울립니다. 매콤한 소스도 맛있었어요.


이건 식초인데 파이브가이즈에서 감튀 식초찍먹 했던 기억이 있어서 뿌려먹어 봤는데 느끼함 잡아주고 역시 잘 어울렸어요!

피쉬앤칩스는 생선까스와는 다른 고급진 맛이 났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생선튀김을 기호에 맞게 소스에 찍어먹으니 좋더라고요. 생선튀김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는거 추천드려요~ 종종 생각나더라고요ㅎㅎ 이상 상수맛집 후크 후기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