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100칼로리 이하 아이스크림[해태 천해향바] 다이어터 간식으로 굿~

브로콜리 2023. 4. 28. 09:57
728x90

요즘 블로그를 해서 그런건지 비슷한 라인의 간식들은 다 먹어보고 블로그에 포스팅해야지 직성이 풀리는 걸까요ㅋㅋ 얼마 전에 해태 아이스가이 팝시클 자두바를 시작으로 모히또바 마지막 천혜향바 까지 모조리 사 먹었네요. 천혜향 바도 다른 아이스가이팝시클처럼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말 600원의 행복이네요. 저희동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는 자두바 모히또바 천혜향바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다른 종류도 더 있을까 해서 해태 사이트에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해태아이스크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다른 맛에 2가지가 더 있는 것을 보니 천혜향바 모히또바 자두바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해태 천혜향바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다른 아이스가이팝시클은 70칼로리었는데 천혜향바는 더 적은 65칼로리네요. 당류는 다른 아이스크림들과 비슷한 13g이 들어가 있습니다.

뒷면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감귤 농축액과 천혜향 시럽, 사과 농축액들이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익숙해보이는 생김새의 천혜향바~ 맛은 약간 밍밍한 오렌지주스 맛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식감도 다른 하드바와 비슷한 사각하고 아삭한 식감이었습니다. 천혜향 맛도 살짝 느껴지는 거 같지만 천혜향 맛이 어땠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아서^^.. 대충 오렌지 주스맛 같았어요. 오렌지맛 러버는 이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으실 거 같아요. 게다가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이라니 또한 맛있게 먹으면 다 0칼로리 아니겠어요!

 

해태 아이스가이 팝시클 라인을 전부 먹어본 결과 제 입에는 모히또바>천혜향바>자두바 순으로 맛있었어요. 모히또바가 진짜 충격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역시 민트가 첨가된게 상큼하니 참 맛있네요. 전 이제 모든 맛을 섭렵했으니 모히또바로 정착하겠습니다. 입에 맞으시는 맛으로 골라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저칼로리아이스크림 천혜향바 후기었습니다. 추천드려요!

아이스크림 추천 모음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해태 모히또바]

얼마 전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던 자두바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도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자두바 옆에 있는 모히또바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두바와 같은 70칼로리가

mixingk.tistory.com

 

이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해태 자두바 70kcal]후기

저는 술 마시고 나면 아이스크림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ㅋㅋㅋ 얼마 전 회식하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들러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어요. 요즘 날씨도 따뜻해지고 다시 다이어트 비스무리한걸

mixingk.tistory.com

 

[롯데 가나 제로] 아이스크림 후기

새로나온 가나 제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집앞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600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설탕은 제로.. 달콤함은 그대로! 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별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