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을지로 점심 맛집,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 제육덮밥먹음~!

브로콜리 2024. 6. 14. 20:06
728x90

요즘 회사에서 일주일에 한번은 외식을 하고있는데요. 한식위주로 찾다가 발견한 집입니다. 을지로 점심 맛집인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이라는 가게였는데요. 칼국수 말고도 다른 종류 음식도 꽤 있더라고요.

을지로 점심 맛집,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 제육덮밥먹음~!
을지로 점심 맛집인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의 메뉴


을지로 점심 맛집인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의 메뉴입니다. 역시 을지로 점심 맛집 답게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간편하게 먹을만한 메뉴가 많았어요. 저는 이날 고기가 먹고 싶어서 제육덮밥 시켰어요.

밑반찬 김치랑 단무지~ 김치 맛이 괜찮았던걸로 기억해요.


이건 회사 동료분이 시키신 알밥고요. 뚝배기에 담겨져 있어서 잘 눌러 붙더라고요. 알밥은 붙어있는거 먹는게 맛있죠 ㅎㅎ

제가 시킨 제육덮밥 입니다. 제육이 꽤 실하게 들어있어요. 가격은 만원입니다.


을지로 점심 맛집인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의 제육도 맛있었어요. 고기 잡내도 없고 딱 정석 제육의 맛인거 같아 좋았습니다. 전회사의 맛없는 구내식당에서 먹던 제육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싹싹 해치웠습니다. 손만두 칼국수 전문점 을지로 점심 맛집 으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충무로 을지로 맛집! 미국감성 올디스 핫도그 다녀옴

을지로 충무로 맛집인 올디스타코도 예전에 갔을 때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올디스 핫도그 가게도 있더라고요? 최근 회사 점심때 동료분들과 올디스 핫도그를 방문했습니다!  미국감성의 간판.

mixingk.tistory.com

 

충무로 가성비 좋은 스시맛집, 박지후 스시 런치메뉴 먹음

박지후스시가 충무로 을지로 맛집이라고 회사 동료분들께 듣긴 했어요. 근처 다니면서 보면 정말 줄 서서 먹는 맛집이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박지후 스시 런치메뉴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평일

mixingk.tistory.com

 

충무로역 맛집, 맛있고 가성비 좋은 부자돈까스 다녀옴!!

회사 동료분들이 맛집을 여러 개 알려주셨는데요. 충무로 부자돈까스가 가성비가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번에 점심시간에 부자돈가스 다녀왔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후기 남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