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빵 추천, 뽀르뚜아! 화이트롤 진짜 맛있음..

브로콜리 2024. 6. 15. 15:57
728x90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알게 된 홍대 동교동에 있는 뽀르뚜아입니다. 옛날 빵집 느낌인데 여기 화이트롤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다른 것도 먹어 봤는데 화이트롤이 찐입니다.

홍대 빵 추천, 뽀르뚜아!

홍대 빵집 뽀르뚜아 빵 종류입니다.


소금빵도 팔고요. 화이트롤도 있어요. 화이트롤 진짜 추천입니다. 가격은 4,800원이에요. 크림이랑 빵 조화가 진짜 좋았어요.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

후기를 보니가 타르트류도 괜찮다는 후기가 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메론크림빵도 궁금하네요.

이번엔 크림꽈배기랑 소금빵을 구매했어요.


뽀르뚜아 음료메뉴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노 가격도 괜찮네요~

빵 사서 기분 좋아짐;;

소금빵입니다~ 맛은 딱 무난한 소금빵 맛이에요. 더 맛있는 소금빵은 잘하는 집에서 사 먹을 거 같긴 해요.

이번엔 화이트롤 안 사고 구매한 크림꽈배기.. 크림꽈배기는 화이트롤처럼 감동적인 맛은 없었어요. 크림도 그렇게 많진 않았던 거 같습니다. 뽀르뚜아는 화이트롤이 근본이네요. 크림빵 좋아하시면 홍대빵집 뽀르뚜아의 화이트롤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종로 계림 닭도리탕원조 연남점 방문함! 존맛~!!

회사  과장님께 추천받은 맛집인 종로 계림 닭도리탕을 지난번엔 충무로역에서 방문했었는데요~ 몰랐는데 연남동에도 종로 계림 닭도리탕집이 있었어요!! 닭한마리를 좋아하는 친구가 생일선

mixingk.tistory.com

 

 

홍대 쿠키, 벤스쿠키 연남점 포장해봄+가격,메뉴

저는 홍대는 자주 놀러 갔는데 연남동 지나가면서 봤던 벤스쿠키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더라고요. 마침 친구들이 집에 놀러 오기로 해서 웰컴쿠키(?)처럼 주고 싶어서 벤스쿠키에서 쿠키를 포

mixingk.tistory.com

 

 

홍대 힐링카페 추천, 심신프리 홍대점에서 안마의자를!

딱 피곤한데 약속 있는 날 힐링카페 가서 안마의자 하면 피로가 좀 풀리는 느낌이라 저는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본 친구가 마라톤을 하고 만난 친구가 여기서 힐링카페 가서 쉬었다가 놀자고 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