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마포구청역, 마포중앙도서관 근처 가성비맛집 강황한입김밥 들기름막국수!

브로콜리 2024. 6. 18. 18:51
728x90

퇴근하고 할 게 있어서 마포중앙도서관을 방문했어요~ 간단하게 저녁 해결하려고 방문한 마포중앙도서관 근처 가성비맛집 강황한입김밥 들기름막국수! 지난번에도 한번 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김밥을 먹었어요.

상호명이 헷갈렸는데 네이버 검색하니 강황한입김밥 들기름막국수가 맞는 거 같아요.

강황한입김밥 들기름막국수 메뉴입니다. 분식 메뉴가 다양했어요. 저는 강황 참치 김밥 주문했고요. 대부분 혼밥 손님이었어요. 8시까지만 영업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삶은 계란도 판매하는데 두 개 천 원이면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국과 함께 나온 참치김밥!

강황이 들어가서 밥이 노란색인 거 같습니다. 제 입에는 무난한 참치김밥이었고요. 김밥 속이 꽉 차있지 않은 게 좀 아쉽긴 했지만 이 정도 가성비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에도 마포중앙도서관 가게 되면  근처 가성비맛집 강황한입김밥 들기름막국수 들러야겠어요~

728x90